‘슈퍼맨이 돌아왔다' 트롯 대디 박현빈, 두 남매 아빠로 돌아온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트롯 대디 박현빈, 두 남매 아빠로 돌아온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7.0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돌’ 박현빈, 스페셜 가족 출연! 두 아이 독박 육아 최초 공개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제공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트롯 대디 박현빈이 2년 만에 돌아온다. 

지난 2019년 11월 15일 둘째 딸을 득녀한 박현빈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스페셜 가족으로 출연한다. 지난 2018년 2월 생후 8개월이었던 아들 하준이와 함께 슈퍼맨 도전을 했던 초보 아빠 박현빈이 두 남매의 아빠로 돌아오는 것. 

박현빈은 지난 '슈돌' 출연 당시 하준이에게 '샤방샤방'을 자장가로 불러주는 트롯 대디의 모습으로 큰 화제가 됐다. 또한 초보 아빠의 현실적인 좌충우돌을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후 지속적인 육아 활동으로 웬만한 지식에는 통달한 '육아 만렙' 박현빈이지만, 두 아이를 혼자 돌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고. 이에 박현빈이 무사히 도전을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한 박현빈의 둘째 딸 하연이의 세젤귀 매력이 첫 촬영부터 제작진을 사로잡았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찹쌀떡을 연상시키는 하얗고 통통한 볼과 넘치는 애기미로 현장에 있었던 모든 이들을 '하연이 홀릭'에 빠뜨렸다고. 이에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하연이의 색다른 매력이 시청자들도 웃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두 남매의 아빠가 된 트롯 대디 박현빈의 육아 이야기는 오는 7월 5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