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루미, ‘RUN IN’ 이라는 곡으로 번외수사 OST 참여

하나루미, ‘RUN IN’ 이라는 곡으로 번외수사 OST 참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2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번외수사
사진제공 :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 OST ‘RUN IN’이 '하나루미'의 목소리로 26일 정오에 발매된다고 OST 제작사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대표 양기하) 측이 밝혔다.

하나루미는 MBC '폭풍의 여자'부터 '압구정백야' KBS 1TV '별난 가족', KBS 2TV '차달래부인의 사랑' OST’ 등 수많은 OST에 참여 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 제6회 신세대 가요제, 제18회 경기도 곳고리가요제, 제6회 대한민국 청소년트로트가요제에서 각각 음상과 금상, 대상을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싱어송 라이터 이다.

드라마의 대사 내용처럼 과거에서부터 현재로 이어진 인연의 관계를 선에 비유하여 그 길을 따라가면 미래를 알 수 있다고 노래하고 있다.

‘번외수사’ OST Part.11 'RUN IN' 은 수많은 OST를 작업해온 이번 OST앨범 프로듀서인 이종수 작곡가와 번외수사 OST 이현섭의 ‘기억 저편에’, MBC 모두다쿵따리 은서의 ‘난 아직도’ 등을 작곡한 양우석 작곡가가 새롭게 팀웍을 맞춰 함께 하였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는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 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 소탕 오락 액션 드라마로 차태현, 이선빈, 정상훈, 윤경호, 지승현 등 연기파 배우들의 든든한 라인업으로 캐스팅 소식부터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으며, 각 분야의 아웃사이더들이 한데 모인 기상천외한 수사팀 ‘팀불독’이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을 잡는 화끈한 팀플레이가 돋보이는 드라마다.

OCN 드라마틱시네마 ‘번외수사’ OST PART.11 '하나루미’ 의 'RUN IN' 의 음원은 26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