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악(樂)인전’ 송창식, 송가인 이미자 이을 '차기 트로트 여왕' 픽! 관심집중

KBS2 ‘악(樂)인전’ 송창식, 송가인 이미자 이을 '차기 트로트 여왕' 픽! 관심집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2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악(樂)인전’ 송창식 “송가인 미스트롯부터 눈 여겨 봤다. 우승 점쳤다”
악(樂)인전
사진 제공 : KBS ‘악(樂)인전’

송창식이 첫 만남부터 송가인을 ‘트로트계 대모’ 이미자의 뒤를 이을 ‘차기 트로트 여왕’이라고 밝혔다. 모두가 기다려 온 레전드의 만남에 기대가 치솟는다.

오는 27일(토) 밤 10시 55분 방송되는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연출 박인석) 10회에서는 모두가 고대한 세기의 만남이 이뤄진다. 송창식과 송가인이 음악계에 길이 남을 꿈의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첫 만남을 가진 것. 앞서 송창식은 “송가인처럼 트로트를 제대로 해내는 사람은 없었다”며 극찬했고, 이에 송가인 또한 “꼭 함께할 무대를 만들어주세요”라며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기에 두 사람이 만나 어떤 음악적 교감과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높인다.

이 날 송창식과 송가인은 서로를 보자마자 함박 웃음을 터트리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송가인은 “선생님을 볼 생각에 가슴이 떨려서 잠도 제대로 자지 못했다”며 설렘과 긴장감을 감추지 못해 이목을 끌었다. 송창식은 “송가인을 ‘미스트롯’부터 눈 여겨 봤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가운데 “송가인이 우승할 줄 알았다. 내가 점쳤다”며 이전부터 이어온 관심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송창식은 “이미자는 대한민국의 트로트 그 자체”라고 밝히면서 “앞으로 이미자의 뒤를 이어 트로트계를 이끌 가수가 송가인이 될 것 같다. 이제부터 향후 50년간 트로트계를 책임져야 할 것”이라며 앞으로 송가인이 보여줄 음악적 능력에 무한한 관심을 드러냈다. 이처럼 모두가 고대한 송창식과 송가인이 첫 만남부터 어떤 음악적 교감을 나눌지 이 레전드가 보여줄 무대에 궁금증과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 ‘악(樂)인전’ 10회는 오는 27일(토) 밤 10시 5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