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이한 소문 그리고 보이지 않는 진실! '세비지' 7월 개봉

괴이한 소문 그리고 보이지 않는 진실! '세비지' 7월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6.25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우' 제작진이 선사하는 또 하나의 미스터리 스릴러!

보이지 않는 소문의 진실을 갈망하는 한 소녀의 이야기 <세비지>가 오는 7월 개봉을 앞두고 볼수록 빠져들게 하는 매혹적인 분위기의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화 <세비지>는 아름답고 평화롭던 휴가지에서 시작된 충격적인 살인사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을 만큼 매혹적인 비주얼과 미스터리한 이야기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충격적인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어떤 것에도 관심을 두지 않았던 10대 소녀 ‘로라’(릴리 로즈 뎁)가 살인사건을 둘러싼 괴이한 소문에 관심을 두기 시작하는 모습은 긴장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영화에서 펼쳐질 매혹적인 미스터리에 빠져들게끔 한다.

이어, ‘로라’가 보이지 않는 진실을 찾아 나서는 과정에서 만나는 남자 ‘폴’(로랑 라피트)과 그로부터 알게 된 기이한 사실들이 드러나는 모습은 미스터리한 영화의 분위기를 한껏 배가시키며 이야기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여기에, 평화롭던 한 마을을 뒤흔드는 정체 모를 소문들과 사건 그리고 보이지 않는 진실에 사로잡힌 ‘로라’의 의중을 알 수 없는 표정들은 영화 속에서 그녀가 뜻밖의 반전과 마주할 것을 암시하며 신비로운 마스크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사로잡은 릴리 로즈 뎁의 연기 또한 기대케 한다.

충격적인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스릴러 <로우> 제작진이 참여한 <세비지>는 관객들을 빠져나갈 수 없는 미로 속으로 갇히게 할 미스터리 스릴러로서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충격적인 살인사건에 숨겨진 괴이한 소문 <세비지>는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