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수선공’ 신하균 VS 박수영, ‘정신의학센터장’ 자리 꿰찰 주인공을 찾아라! 팽팽한 긴장감 속 병원장 ‘PICK’은 누구?

‘영혼수선공’ 신하균 VS 박수영, ‘정신의학센터장’ 자리 꿰찰 주인공을 찾아라! 팽팽한 긴장감 속 병원장 ‘PICK’은 누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2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하균, 병원장 조경숙 전화에 긴장감 수직 상승! 박수영 밀어내고 센터장 자리 낙점?
영혼수선공
사진제공 : 몬스터 유니온

'영혼수선공' 신하균이 정신의학센터장의 유력한 후보로 떠올라 긴장감을 자아낸다. 신하균과 박수영 중 과연 병원장 조경숙의 ‘PICK’을 받고 정신의학센터장 자리에 오를 주인공이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KBS 2TV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극본 이향희 / 연출 유현기 / 제작 몬스터 유니온) 측은 25일 이시준(신하균 분)과 오기태(박수영 분)가 정신의학센터장 자리를 두고 팽팽한 긴장감을 드러낸 모습을 담은 스틸 컷을 공개했다.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 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 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한다.

지난 24일 방송된 '영혼수선공' 29-30회에서는 병원장 조인혜(조경숙 분)가 정신의학센터 완공을 앞두고 센터장 자리에 앉힐 사람을 고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인혜는 정신건강의학과 과장 박대하(정해균 분)에게 센터장 자리를 제안했지만, 대하는 새로운 인물을 추천하고 싶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스틸에는 정신의학센터장 발표를 앞두고 긴장한 시준과 기태의 모습이 담겼다. 센터장이 이미 결정됐다는 소문이 ‘은강병원’ 내에 파다한 가운데 지난 엔딩에서 시준과 기태 모두 병원장 인혜로부터 전화가 걸려와 긴장했던 상황. 

환자가 인생의 전부인 ‘괴짜 의사’ 시준과는 달리 기태는 센터장 자리 하나만 보고 달려온 인물로, 대하에게 경쟁의식을 느껴 대하와 돈독한 사이인 시준까지 괴롭혀왔다. 극과 극인 두 사람 중 과연 누가 병원장 인혜의 선택을 받고 센터장이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마지막 스틸에는 기태가 의사 가운이 아닌 환자복을 입은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자아낸다. 앞서 기태가 급성 스트레스를 호소하며 쓰러진다는 내용이 공개된 가운데 과연 기태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이대로 센터장 자리를 순순히 넘기게 될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이 선사할 힐링 매직 ‘영혼수선공’은 오늘(25일) 목요일 밤 10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