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아우디 100주년 기념 국제축구대회 후원

한국타이어, 아우디 100주년 기념 국제축구대회 후원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7.2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컵’ 공식 후원 통해 아우디와 파트너십 강화
국내 1위, 세계 7위의 타이어 회사이자 아우디 공식 타이어 공급업체인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가 아우디 창립100주년을 기념하여 2009년 7월 29일과 30일 양일에 걸쳐 독일 뮌헨 알리안츠 경기장에서 열리는 국제축구대회 ‘아우디컵’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아우디컵에는 ‘FC 바이에른 뮌헨’ ‘AC 밀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그리고 인터내셔널 컵 3회 우승에 빛나는 보카 주니어스 등 쟁쟁한 세계 정상급 축구팀들이 참가한다. 각 팀들은 이번 대회를 새로운 시즌 시작 전 최종적으로 전력을 점검하는 기회로 삼아 최강의 라인업을 선보이며 멋진 플레이를 펼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대회기간 동안 ’아우토 빌트 스포츠카(Auto Bild Sportscars)’, ‘스포트 아우토(Sport Auto)’, ‘아우토 자이퉁(Auto Zeitung)’ 등 세계 유수의 자동차 전문지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고 최근 독일 아우디 A3의 차량용 타이어로 선정된 바 있는 초고성능 광폭타이어 벤투스 S1 evo (VENTUS S1 evo)를 스타디움에 전시하여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홍보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2008년부터 아우디의 공식 타이어공급업체로 선정되어 꾸준히 협력 관계를 강화해왔다.

한국타이어 서승화 대표이사 사장은 “‘아우디컵’ 후원을 통해 아우디와의 파트너십을 보다 강화하고, 전세계 70여개국에 TV중계되는 축구 경기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인지도를 전세계적으로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모터스포츠를 포함한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통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