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가슴 뚫리는 리얼 격투 액션의 탄생! '맞짱의 신: 시라소니'

올 여름,가슴 뚫리는 리얼 격투 액션의 탄생! '맞짱의 신: 시라소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6.24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진짜 맞짱의 신, ‘시라소니’의 탄생!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진짜 싸움, 맞짱의 신세계를 보여줄 리얼 격투 액션 영화 <맞짱의 신: 시라소니>가 오는 7월로 개봉을 확정,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맞짱의 신: 시라소니>가 오는 7월로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맞짱의 신: 시라소니>는 고교 시절 충청도 일대를 주먹으로 제패한 맞짱의 전설로 알려진 시라소니 ‘조태호’가 파이터들의 격투를 생중계하는 ‘쌈짱 채널’의 운영자이자 적수가 없는 파이터 ‘쌈짱’의 설계에 의해, ‘리벤지 매치’판에 발을 들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격투 액션 영화. <맞짱의 신: 시라소니>는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격투 판에 발을 들이게 되는 독특한 스토리, 지금껏 본 적 없었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바탕으로 확실한 차별성을 내세우며 더욱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특히, 백재민, 이세호, 안찬웅, 강다현 등 신인답지 않은 노련한 액션 연기로 주목받으며 등장한 신예 배우들이 대거 출연, 폭발적 관심을 이끌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맞짱의 신: 시라소니>의 메인 포스터는 꽉 쥔 주먹으로 격투판을 향해 통쾌한 한방을 준비하는 주인공 ‘태호’의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자아낸다. 붉게 물든 얼굴의 상처에도 아랑곳 않고 날카로운 눈빛을 내뿜고 있는 그의 모습은 ‘이것이 진짜 싸움이다!’라는 원초적 카피와 어우러지며 그가 펼칠 최대의 리벤지 매치의 결과가 무엇일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인정 사정 없는 격투판에 오른 주인공들이 펼치는 싸움의 진수를 보여 줄 영화 <맞짱의 신: 시라소니>은 오는 7월 개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