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도 나를 믿는다’ 출간… 정샘물의 셀프 인생 메이크업

‘나는 오늘도 나를 믿는다’ 출간… 정샘물의 셀프 인생 메이크업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6.2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적의 발견, 출발선 다지기, 자존감 높이기, 진정한 행복에 다가서기 등 4가지 주제

비즈니스북스가 뷰티 크리에이터 1세대이자 세계적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일과 인생의 지혜를 담은 《나는 오늘도 나를 믿는다》를 출간했다.

《나는 오늘도 나를 믿는다》는 열일곱 살 아르바이트생이었던 정샘물이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거쳐 ‘K-뷰티의 선두주자’가 되기까지의 이야기가 담긴 책으로, 저자가 30년 넘게 일하며 깨달은 자기 사랑 실천법이 실려 있다.

저자 정샘물은 내가 갖지 못한 것을 동경하고 남들과 비교하며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거나 부정적 생각을 하기보다는 자신만의 강점을 발견하는 것, 나를 응원하고 사랑하면서 행복해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모두 자기만의 컬러와 빛, 개성 등 고유성을 지니고 있어 아름답고 그 자체로 가치 있고 소중하기 때문이다.

또한 저자는 꿈꾸던 미래는 어느 날 우연히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매일 꾸준히 살아내는 ‘지금의 나’에서 출발하는 것이기에 자기 자신을 믿고 아낌없이 사랑하며 당당해질 필요가 있다고 강조한다.

《나는 오늘도 나를 믿는다》는 기적의 발견, 출발선 다지기, 자존감 높이기, 진정한 행복에 다가서기 등 4가지 주제로 저자의 자기 사랑 실천법을 제시한다. 정샘물의 인생 스토리를 따라가는 것도 재미있지만, 꿈에 도전하는 과정에서 이룬 일상의 기적과 마주하는 것 또한 흥미롭다.

본인의 이름을 딴 뷰티숍과 메이크업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최고의 톱스타들과 작업하는 저자 정샘물이 이룬 기적 같은 삶은 끊임없이 원하는 이미지를 그리고 자신을 사랑하고 믿으면서 ‘매일, 꾸준히’ 자신의 인생을 설계해온 결과이기에 독자들로 하여금 ‘나도 가능하다’는 희망을 갖게 한다.

특히 ‘LIFE MAKE-UP’이란 책 속 코너는 독자가 직접 자기 인생의 로드맵 설정을 해보도록 참여를 권한다.

일상의 작은 실천을 통해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끼고, 나만의 매력을 발견하여 인생을 빛나게 메이크업하고 싶은 사람들, ‘남들처럼’이 아니라 ‘나답게’ 집중하여 인생의 주인공으로 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정샘물의 셀프 인생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