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SGI서울보증, 서울시와 함께하는 아동주거빈곤가구 매입임대지원사업에 1억 6천만원 기부

SGI서울보증, 서울시와 함께하는 아동주거빈곤가구 매입임대지원사업에 1억 6천만원 기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6.2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상 환아 수술비, 재활비용 및 긴급사례가정 지원을 위한 비용 등 총 2억원 기부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서울보증보험(사장 김상택)이 서울시와 함께하는 아동주거빈곤가구 매입임대지원사업에 1억 6천만원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아동주거빈곤가구 매입임대지원사업은 최저주거기준미달 주거환경에 있는 아동빈곤가구에게 시에서 매입임대주택을 제공하고 민간에서 임차보증금, 이사비 등을 지원해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서울보증보험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지원 대책을 마련하던 중 서울시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 진행하는 아동주거빈곤가구 매입임대지원사업의 취지에 공감하여 동 사업에 필요한 지원금 전액을 후원하기로 하였으며, 향후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하였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주거환경은 아동의 건강과 정서적 안정에 지속적인 영향을 주기에 무엇보다 우선하여 지원이 필요한 상황이었다”며, “아동들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은 서울보증보험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서울보증보험은 2018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업을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을 이어오고 있다. 아동주거빈곤가구 매입임대지원사업뿐만 아니라 미래세대의 의료지원 등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을 위해 마스크 5만장으로 구성된 세이프박스를 후원하는 등 사회취약 계층을 위한 후원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