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예병대 캠프’ 슈퍼주니어-K.R.Y. 예성, ‘예셜록’의 탄생 예고! 날카로운 추리력 발산! 大반전의 주인공 등장?

‘아이돌 예병대 캠프’ 슈퍼주니어-K.R.Y. 예성, ‘예셜록’의 탄생 예고! 날카로운 추리력 발산! 大반전의 주인공 등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1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주니어-K.R.Y. 예성-려욱-규현 VS 2MC 이수근-이진호 불꽃 메소드 연기! 기대!
슈퍼주니어
사진제공 : SM C&C STUDIO, Seezn

슈퍼주니어-K.R.Y. 예성이 ‘아이돌 예병대 캠프’ 2MC 이수근-이진호와 마지막 승부에서 날카로운 추리력을 발산하며 ‘예셜록’의 탄생을 알린다. 

사단장 이수근과 수석조교 이진호가 이끄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제작투자 KT, 제작 SM C&C STUDIO, 연출 황윤찬, 이하 ‘예병대’)는 ‘예능 병아리를 예능 스타로 만들어주는 예능 캠프’ 콘셉트로, 예능이 아직 낯선 K-POP 아이돌을 위한 맞춤형 예능 교육 전문 버라이어티다. 

예능의 기본인 기초체력은 물론 민첩성, 협동심 등 예능인이 가져야 할 필수 능력 훈련부터 매점 먹방까지 예능 병아리들의 고군분투한 모습이 모두 담긴다.

슈퍼주니어-K.R.Y. 멤버 예성-려욱-규현과 ‘예병대’ 2MC 이수근-이진호의 차기 MC 자리를 건 마지막 승부를 결정지을 종목은 마피아 게임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늑대인간 게임’. 연기력이 중요한 게임인만큼 뮤지컬부터 드라마까지 연기 분야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는 슈퍼주니어-K.R.Y. 멤버들의 메소드급 연기력이 빛날 예정이다. 

특히 예성이 ‘셜록’에 빙의 해 소름 돋는 추리 실력을 보여주며 ‘예셜록’의 탄생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끌어올린다. 게임이 끝나고 모든 카드가 공개되자 모두가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했는데, 마지막 승부의 대 반전을 선사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슈퍼주니어-K.R.Y. 멤버들과 2MC의 대 반전 승부가 담긴 ‘아이돌 예병대 캠프’ 최종회는 오늘(19일) 금요일 저녁 6시 ‘Seezn(시즌)’앱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아이돌 예병대 캠프’를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 wavve(웨이브), Seezn(시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