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버터플라이’ 스티커 셀카 설렘 폭발 비주얼…”과즙美 넘치는 윙크→깜찍 브이 포즈”

우주소녀, ‘버터플라이’ 스티커 셀카 설렘 폭발 비주얼…”과즙美 넘치는 윙크→깜찍 브이 포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1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 ‘네버랜드’ 필터 상큼 발랄 셀카 화제! “신보 콘셉트 그대로 담았다”

걸 그룹 우주소녀가 특별한 셀카로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스페셜한 디자인의 셀카 사진을 잇따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우주소녀 멤버들은 독특한 디자인의 스티커를 배경으로 상큼발랄한 셀카를 완성했다. 설아는 상큼 발랄한 윙크로 귀여운 ‘과즙미’를 자랑했고, 여름은 우아한 외모에 깜찍한 브이 포즈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다영은 인형같은 비주얼로 맑고 깨끗한 아우라를 뽐냈으며 은서는 도도한 손짓으로 새침한 표정을 드러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해당 스티커는 뷰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유라이크(Ulike)에서 우주소녀 컴백을 맞아 스페셜로 진행된 이벤트로, 최근 발표한 우주소녀의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와 수록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의 콘셉트를 스티커로 그대로 재현했다. 화려한 꽃이 아름답게 엮어져 있고 나비와 사슴 등이 등장해 화사한 매력을 부각시키며 우주소녀의 새 앨범 콘셉트를 그대로 담은 해당 필터는 유라이크(Ulike)를 이용해 촬영할 수 있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셀카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은 우주소녀는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로 다채로운 신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곡 ‘버터플라이’는 히트곡 메이커 별들의전쟁*(GALACTIKA *)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자유를 꿈꾸는 소녀의 마음을 나비의 날개짓에 비유한 경쾌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그룹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밝은 멜로디에 화려하고 풍성한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로 활발한 앨범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