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체절명 서바이벌 게임에 변수를 더하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절체절명 서바이벌 게임에 변수를 더하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6.1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성태, 위하준, 김주령, 정호연 캐스팅 확정
사진제공 : 허성태_한아름컴퍼니
사진제공 : 허성태_한아름컴퍼니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이정재, 박해수 두 주연 배우의 캐스팅 발표에 이어 허성태, 위하준, 김주령, 정호연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캐스팅 발표와 동시에 뜨거운 화제를 모은 이정재, 박해수의 강렬한 조합에 이어, 배우 허성태, 위하준, 김주령, 정호연이 <오징어 게임>에 전격 합류한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영화 <밀정>, <범죄도시>, <말모이>, <블랙머니>,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명불허전 씬스틸러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허성태는 조폭 덕수로 분한다. 허성태가 연기하게 될 덕수는 살아남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로 극 중 인물들 사이의 대립을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영화 <곤지암>으로 흥행 루키로 떠오른 후 <걸캅스>에서는 섬뜩한 악역으로,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는 멜로 연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온 위하준은 형사 준호로 분한다. 준호는 정체를 숨기고 서바이벌 게임 현장에 잠입해 그 뒤에 감추어진 비밀을 하나씩 밝혀 나가게 되는 역할로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드라마 [SKY 캐슬], [미스터 션샤인]에 이어 최근 [화양연화], [바람과 구름과 비]! 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주령은 억세고 악착같은 성격의 미녀 역을 맡아 생존을 위해서라면 반칙도 서슴지 않고 팀도 가리지 않는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적인 톱모델로 국내외 패션쇼 및 광고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을 통해 배우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알린다. 정호연이 분하는 새벽은 가족을 위해 큰돈을 필요로 하는 절박한 상황의 새터민 역할이다.

강한 개성으로 무장한 배우들이 합류하며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오징어 게임>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