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고객맞춤형 통합 홈페이지 오픈

LG텔레콤, 고객맞춤형 통합 홈페이지 오픈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7.2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고객 개인의 사용정보 통합 관리로 편의성 극대화
LG텔레콤(사장 丁一宰 www.lgtelecom.com)이 이지아이(ez-i) 사이트를 통합하고, 가입고객 개인의 사용정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고객맞춤형 통합 홈페이지를 29일부터 오픈한다.

이에 따라 LG텔레콤 고객은 벨소리, 통화연결음(필링). 게임, 폰배경 등 무선데이터 콘텐츠와 문자메시지/MMS 등 이지아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까지 대표 홈페이지 한 곳에서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통합 홈페이지는 ▲“나의 LGT”메뉴를 신설해 요금/납부 조회 및 변경, 멤버십/이지 포인트 조회, 주소록 관리 등 가입고객 개인의 사용정보를 한 메뉴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했고 ▲상품정보를 원클릭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정보검색 UI를 단순화했으며 ▲서버를 증설해 속도를 향상시키는 등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