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준,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정신과 전문의 역

배우 서준,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정신과 전문의 역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1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서준, 블루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후 첫 출연
사진제공 :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

배우 서준이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과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 체결을 확정 지으며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17일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서준과의 전속 계약 소식을 알리며 “배우 서준은 개성 있는 마스크와 무궁무진한 가능성이 잠재된 배우이다.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서준이 다양한 작품에서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 앞으로 훌륭한 배우로 성장해 나갈 배우 서준에게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연극과 드라마를 오가며 차근차근 필모를 쌓아온 서준은 깊이 있는 눈빛과 꾸준히 쌓아온 연기력으로 실력 있는 배우로 성장해 왔다.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조용 극본, 박신우 연출)의 출연과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 체결을 연이어 확정 지은 서준은 이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서준은 극 중 정신과 전문의 권민석 역을 맡는다. 반듯한 외모처럼 자로 딱 그어놓은 듯 공과 사의 구분이 명확한 권민석은 지극히 현실적이기에 괴짜 오지왕 원장(김창완 분)에게 꼭 필요한 인물이다.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자랑하는 서준은 극 중 신스틸러 활약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게 한다.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 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 분)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인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