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백파더' 백종원X양세형 패러디 이미지 2종세트 공개! ‘감히 똥손으로 요리를 꿈꿨습니다’

MBC '백파더' 백종원X양세형 패러디 이미지 2종세트 공개! ‘감히 똥손으로 요리를 꿈꿨습니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1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종원의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패러디 이미지 2종세트 공개!
사진제공 : ‘백파더’ 패러디 이미지 2종
사진제공 : ‘백파더’ 패러디 이미지 2종

백종원의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가 첫 방송을 나흘 앞두고 위트 넘치는 패러디 이미지 2종세트를 공개했다. 

오는 20일 토요일 오후 5시 첫 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 기획 최윤정, 연출 최민근)는 전 국민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다.

16일 공개된 패러디 이미지는 ‘백파더’의 콘셉트에 맞춰 유명 영화를 패러디했다.

먼저 휴머니즘이 담긴 패러디가 공개됐다. 구름 사이로 새어 나오는 태양 빛을 바라보는 요린이의 뒷모습이 담긴 이 패러디 이미지는 요린이에게 기운을 불어넣듯 등과 어깨에 손을 댄 채 서로를 따스하게 바라보는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백파더’ 로고 위로 ‘요린이의 유일한 희망’이, 요린이의 마음을 대변하듯 ‘감히 똥손으로 요리를 꿈꿨습니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눈길을 끈다. 해당 패러디 이미지는 영화 ‘초콜렛 도넛’ 포스터를 패러디한 것이다.

이어 90분간 편집 없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백파더’의 생생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는 고퀄의 패러디 이미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카메라를 든 백종원이 마치 ‘NG란 없다’, ‘원-테이크 라이브-요리’, ‘요리를 멈추지 마!’라는 말을 쏟아내고 있는 듯한 카피가 인상적이다. 해당 이미지는 영화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를 패러디한 것이다.

20일 토요일 오후 5시 첫 생방송을 앞둔 ‘백파더’. 공식 인스타그램를 통해서도 관련 소식이 제공된다.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과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