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남녀’ 정일우, 편안함↔화려함 오가는 스타일리시한 셰프의 비밀

‘야식남녀’ 정일우, 편안함↔화려함 오가는 스타일리시한 셰프의 비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1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식남녀’ 정일우 스타일리스트 "화제의 도트 재킷, 장광효 디자이너 작품"
사진 제공 : 헬로콘텐츠, SMC, 제이원인터내셔널컴퍼니
사진 제공 : 헬로콘텐츠, SMC, 제이원인터내셔널컴퍼니

'야식남녀' 정일우의 스타일이 화제다. 

배우 정일우가 JTBC 월화드라마 '야식남녀'(연출 송지원, 극본 박승혜, 제작 헬로콘텐츠, SMC, 12부작)에서 힐링 셰프 박진성으로 활약 중이다. 박진성은 훈훈한 외모와 깊은 공감 능력, 그리고 맛있는 음식으로 드라마 속 인물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도 사로잡고 있다.

박진성의 매력을 더하는 요소 중 하나는 박진성의 스타일리시한 패션들이다. 극중 박진성은 시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다른 옷을 입으며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실용적인 옷을 즐겨 입는 비스트로 셰프부터 화려한 옷을 주로 입는 예능 프로그램 '야식남녀' 속 게이 셰프까지. 어떤 스타일이든 찰떡같이 소화하며 따라 하고 싶게 만드는 박진성 패션의 비밀을 정일우의 스타일리스트에게 직접 물어봤다. 

평소의 박진성은 옥스퍼드 셔츠, 맨투맨, 청바지, 카고 바지 등 편안한 옷을 즐겨 입는다.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스타일리스트는 "진성이 낮에도 비스트로를 운영하기 때문에 언제든 앞치마만 두르면 일을 할 수 있도록 평상복을 맞췄다. 전체적인 콘셉트를 실용성과 멋을 모두 잡은 워크웨어로 잡고 스타일링을 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같은 비스트로 안에서도 낮의 박진성과 밤의 박진성의 스타일링은 조금 다르다. 야식 셰프 박진성은 낮보다는 좀 더 전문적인 셰프의 복장을 갖춘다. 스타일리스트는 "야식 셰프 박진성의 옷을 스타일링 할 때는 요리할 때만큼은 전문가인 진성이의 모습을 주려고 한다. 그러나 너무 딱딱하게 보이는 것을 피하고,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데님 셰프복같은 캐주얼한 셰프복을 채택했다"고 설명했다. 

그런가 하면 박진성이 처음으로 게이 셰프인 척 오디션을 볼 때 선보인 도트 재킷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평소의 박진성 스타일과 완전히 다른 화려한 스타일링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타일리스트에 따르면 해당 의상은 정일우와 평소 친분이 있는 장광효 패션 디자이너가 만들어준 것이라고.

이와 관련해 스타일리스트는 "장광효 선생님이 지난 컬렉션에서 요리사들이 입을 법한 옷을 재해석해서 선보이셨다. 마침 '야식남녀' 속 진성이가 입는 옷들에 적용할 수 있어서 도움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장광효 선생님이 만들어 주신 옷을 입고 나오는 진성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더욱 다양한 스타일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또한 '야식남녀' 안에는 정일우가 직접 만든 패션 소품들도 나온다며 "1회에 나온 보육원 신에서 진성이가 든 장바구니가 정일우 배우가 직접 만든 것이다. 앞으로 배우가 직접 원단부터 고르고, 디자인에 참여해 제작한 앞치마도 등장할 예정이다. 그 앞치마가 어떤 앞치마일지 궁금해하며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정일우는 박진성을 더욱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패션에까지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평소에도 패션에 관심이 많고, 옷을 잘 입기로 유명한 스타인 정일우의 열정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야식남녀'를 보는 재미를 높인다. 요리 연습부터 패션 스타일링까지, 드라마의 완성도를 위해 작은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정일우가 앞으로 '야식남녀' 전개 속에서 펼칠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스타일리시한 셰프 정일우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JTBC 월화드라마 '야식남녀'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