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STUDIO,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첫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로 찾아온다! 7월 8일 첫 공개!

SM C&C STUDIO,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첫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로 찾아온다! 7월 8일 첫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15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린&’슬’기, ‘아슬자매’ 케미 大폭발!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가 온다!
사진제공 : SM C&C STUDIO, 웨이브
사진제공 : SM C&C STUDIO, 웨이브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슬기가 새로운 ‘레벨업 프로젝트’로 찾아온다. 레드벨벳이 선보이는 첫 유닛, 아이린&슬기는 보컬, 퍼포먼스, 비주얼까지 최강 조합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만큼, 첫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도 팬들을 위한 또 하나의 선물로 찾아갈 예정이다. 

'레벨업 프로젝트'는 시즌 1부터 3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레드벨벳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가감 없이 담아 그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새롭게 시작되는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제작 SM C&C STUDIO, 연출 김지선)는 '레벨업 프로젝트'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레드벨벳 최초의 유닛을 기념, ‘아’이린&‘슬’기 둘만의 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 만들기 프로젝트를 콘셉트로 담았다. 평범하지만 특별한 일상을 함께하며 나타나는 ‘아슬 자매’의 현실 케미가 예고되어 큰 기대를 모은다.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둘만의 핫 플레이스 데이트부터 좌충우돌 공포 체험, 퍼포먼스 유닛의 강점을 200% 뽐내는 컬래버레이션 무대 등 버라이어티한 에피소드들이 대거 준비되어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이고 있다. 또한 보컬, 퍼포먼스, 비주얼 무엇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아이돌 만렙 아이린&슬기가 새로운 도전들 앞에서 극과 극의 온도 차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오직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에서만 볼 수 있는 ‘아슬 자매’의 예측불허 반전 매력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처럼 새롭게 시작되는 아이린&슬기의 첫 단독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7월 8일 오전 11시 ‘웨이브(wavve)’를 통해 첫 공개되며, 본편 1회와 2회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태국 ‘true ID’에서 동시 방영된다.

한편,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를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 웨이브, Seezn(시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