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김재롱(개그맨 김재욱), '인생한방'으로 렛츠트롯(Let`s Trot)에 참여.

김재롱(개그맨 김재욱), '인생한방'으로 렛츠트롯(Let`s Trot)에 참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11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김재롱 (개그맨 김재욱)이 부른 렛츠트롯(Let`s Trot) Part.5 ‘인생한방’이 발매 되었다.

개그계의 명가수로 이미 그의 가창력이 입증된 바 있는 와이드링크 커뮤니케이션 소속 개그맨 '김재욱'이 트롯 재롱둥이 '김재롱'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렛츠트롯(Let`s Trot) Part.5 ‘인생 한방’을 통해 트로트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과거 개그콘서트에서 ‘뽕 브라더스’라는 코너로 아이돌 그룹의 노래를 코믹한 트로트로 바꿔 부르는 개그를 선보이며 트로트 실력을 발휘한 바 있는 김재욱은 최근 박성호, 김원효, 정범균, 이종훈과 함께 쇼그맨 콘서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트로트 가수로서의 새로운 방향에도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렛츠트롯(Let`s Trot) Part.5 ‘인생 한방’은 ‘론다 번 (Rhonda byrne)’의 베스트셀러 ‘시크릿 (The Secret)’이라는 책이 생각나게 한다. 내가 가장 많이 생각하는 것을 끌어당기기 때문에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생각을 바꾸라는 내용처럼 대박 난 인생을 생각하며 대박 난 오빠가 간다고 노래하고 있다.

렛츠트롯(Let`s Trot)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발맞추어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대표 양기하)에서 기획, 제작되는 트로트 시리즈 앨범이다. 렛츠트롯(Let`s Trot) 시리즈 앨범의 양우석 프로듀서는 “렛츠트롯(Let`s Trot)이 다양한 스타일의 성인가요로 트로트 시장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어려운 시기에 이 노래가 희망의 위안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렛츠트롯(Let`s Trot) Part.5 ‘인생한방’의 음원은 11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