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레몬 본연의 맛과 가장 가까운 ‘흥국 레몬농축액플러스’ 출시

흥국에프엔비, 레몬 본연의 맛과 가장 가까운 ‘흥국 레몬농축액플러스’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6.08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담아

카페 토탈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대표 박철범)가 풍부한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담은 ‘흥국 레몬농축액플러스’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흥국 레몬농축액플러스는 기존 제품보다 레몬 농축액과 펄프셀 함량을 대폭 늘린 제품으로 레몬 과즙 농축액 36%와 레몬 펄프셀 4%, 레몬 착즙액 20%가 들어 있어 레몬 본연의 맛과 향이 더욱 풍부하다.

유명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과 인기 카페에서 주로 사용하는 흥국에프엔비의 과일 농축액은 엄선된 원료를 선정해 초고압처리 과정을 거친 제품으로, 가열하지 않아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이 살아있다.

흥국 레몬농축액플러스와 탄산음료를 1:6의 비율로 섞고 잘 저어 주기만 하면 누구나 쉽게 근사한 레모네이드를 만들 수 있다. 레몬은 더운 여름에 즐겨 찾는 대표적인 과일로 비타민C가 풍부해 피로 회복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흥국에프엔비는 올해는 여름이 일찍 찾아오기 때문에 고객들이 아이스 음료를 더욱 일찍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에 출시한 레몬농축액플러스 제품이 고객들에게 익숙하면서도 더욱 신선한 맛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흥국 레몬농축액플러스의 용량은 1.5ℓ, 가격은 4만3000원으로 흥국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