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의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 두 번째 게스트는? 국민 디바 인순이

김태우의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 두 번째 게스트는? 국민 디바 인순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0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우X인순이, 대형 리무진버스 안에서 펼쳐지는 한국 대표 소울 보컬들의 만남!
사진 : P&B엔터테인먼트
사진 : P&B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태우의 유튜브 모빌리티 콘텐츠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 – 지금 태우러 갑니다’가 두 번째 운행을 시작한다.

5일 오후 6시 ‘고스타 버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스타 버스타’의 두 번째 이야기가 시작된다. 지난 편의 게스트 테이와 함께 웰컴 드링크를 준비한 김태우는 직접 두 번째 게스트 인순이를 모셨고 멀리 떠나고 싶어 하는 인순이를 위해 서울 내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한강 고수부지로 출발한다. 김태우는 지난 2015년 화제가 되었던 인순이의 피트니스 대회 출전에 대한 이유를 물으며 궁금증을 높인다.

또 국내 대표 보컬 주자인 김태우와 인순이의 만남에 빠질 수 없는 고품격 공연 역시 펼쳐진다. 인순이는 ‘레전드 국민 디바’로 자리매김하게 한 특유의 소울풀한 가창력과 감성을 선보이며 버스 안에서 펼쳐지는 라이브라고 생각하기 어려울 만큼 완벽한 레전드 무대를 만들어낸다. 또 후배 김태우를 위한 아낌없는 음악적 조언과 고민 상담을 해주며 선후배 간의 끈끈한 우정도 드러낸다.

한편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 – 지금 태우러 갑니다’는 김태우가 멀티 콘텐츠를 수행할 수 있는 45인승 멀티버스 스튜디오를 이용해 게스트가 원하는 목적지나 맛집, 만나고 싶은 사람을 찾아가는 모바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