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생불가 경상도 깡치 삼인조의 유쾌한 서울 접수 도전장 '깡치 2'

갱생불가 경상도 깡치 삼인조의 유쾌한 서울 접수 도전장 '깡치 2'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6.0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도 깡치들, 드디어 서울 상경! ‘마, 한 판 붙자!!’

<깡치 2>가 오는 6월 18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깡치 2>는 인생 낭비 중인 ‘정의로운 깡치’3인조가 난생처음 경상도를 벗어나 서울을 접수하면서 겉잡을 수 없게 커지는 사건들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영화. 공부하기 싫은 촌놈 ‘준수’, 군대 가기 싫은 촌놈 ‘석태’, 할 일 없는 백수 촌놈 ‘철우’까지 각각의 개성 뚜렷한 캐릭터들의 포복절도 대활약을 짜릿하고 통쾌한 액션으로 그려 낸 6월의 기대작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깡치 2>의 메인 포스터는 상처투성이, 만신창이가 된 얼굴로 함박 웃음을 띄며 걸어오는 경상도 깡치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촌스럽지만 물러설 줄 모르는 이들의 위풍당당한 발걸음에는, 난생 처음 서울에 발을 내딛는 경상도 촌놈들의 설렘이 묻어나는 듯 보는 이들에게도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마! 오늘 우리가 서울특별시 접수한다!”라는 카피는, 우물 안 경상도를 벗어 나 서울특별시에까지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청춘들의 활약 뒤에 과연 어떤 사건들이 숨겨져 있을지 호기심과 기대를 동시에 고조시키고 있다.

갱생불가 경상도 깡치들의 위풍당당 서울 도전기를 그린 코믹 액션 영화 <깡치 2>은 오는 6월 18일 개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