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슈나이더 일렉트릭, 4일 ‘버추얼 이노베이션 데이2020’ 개최

슈나이더 일렉트릭, 4일 ‘버추얼 이노베이션 데이2020’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6.0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회복 탄력성(Resilient Digital Transformation)’을 주제로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4일(목) ‘이노베이션 데이 2020(Innovation Day 2020)’을 온라인에서 버추얼(virtual)로 개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슈나이더일렉트릭 이노베이션 데이2020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회복 탄력성(Resilient Digital Transformation)’을 주제로 전문가들의 통찰력 있는 강연을 선보인다. 가장 최신의 디지털 솔루션을 제시하며 국내 산업 활성화에 기여해온 이노베이션 데이 행사는 올해는 버추얼로 재현해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기조연설은 ‘데이터센터의 전력공급과 디지털화(Powering & Digitizing Data Centers)’를 주제로 슈나이더일렉트릭 데이터센터 사업부 부사장인 판카즈 샤르마(Pankaj Sharma)가 맡는다. 또한 슈나이더일렉트릭의 각 분야별 전문가와 아비바(AVEVA), 델(Dell) 등 글로벌 파트너사가 참석하는 패널토의도 진행될 예정이다. 총 17개 강연과 IT 및 데이터센터 전문가들을 위한 세션이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원하는 세션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

버추얼로 생생하게 구현된 ‘이노베이션 허브(Innovation Hub)’에서는 자사의 솔루션과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참가자들은 각 부스에서 비즈니스에 적합한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제품에 대한 정보를 동영상과 백서를 통해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 슈나이더 일렉트릭 전문가와의 질의 응답으로 데모를 직접 체험하며 소통할 수 있다.

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의 데이터센터 사업부 권지웅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실제 컨퍼런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을 온라인 상에서도 동일하게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플랫폼 및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충분히 얻을 수 있다”며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앞으로도 웨비나 및 버추얼 이벤트 등을 통해 더욱 다양한 형태로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