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천하제일의 명검, 마침내 전설이 깨어난다! '음양검 - 간장막야' 6월 개봉

천하제일의 명검, 마침내 전설이 깨어난다! '음양검 - 간장막야' 6월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6.02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설의 칼날을 뽑아 천하를 평정하라!

<음양검 - 간장막야>가 오는 6월 11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음양검 - 간장막야>는, 천하제일의 명검 ‘간장막야’의 전설을 마주한 검객이, 부모의 원수를 갚고 천하의 평화를 가져오기 위해 최악의 폭군 초왕을 제거하기 위한 일생일대의 전투를 그린 무협 액션 영화. ‘천하에 둘도 없는 명검 혹은 보검’을 비유한 뜻이자 대장장이 ‘간장’과 그의 아내 ‘막야’의 이름에서 따와 이름 지은 명검 ‘간장막야’에 얽힌 인물들의 흥미진진한 전설을 화려한 액션으로 그려냈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정통 무협 액션과 판타지를 조합한 웅장한 볼거리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작품으로 기대되고 있다.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음양검 - 간장막야>의 메인포스터는, 눈부신 보름달이 뜬 밤, 날카롭게 날아드는 수십 개의 검 중 명검을 마침내 손에 쥔 주인공들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천하제일의 명검, 마침내 전설이 깨어난다!’라는 카피는 자격을 갖춘 전설적 영웅만이 쟁취할 수 있는 음양검을 차지하고, 예측불가한 전쟁에서 승리할 인물은 누가 될 것인지 호기심이 자극한다.

전설 속에서 깨어난 신의 무기 ‘음양검’을 향한 위대한 전투를 그린 무협 액션 영화 <음양검 - 간장막야>는 오는 6월 11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