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리쉬한 상남자들 'N.O.M(놈)', 6월 음반발매 자켓 공개

걸리쉬한 상남자들 'N.O.M(놈)', 6월 음반발매 자켓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0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인조 'N.O.M(놈)', 걸리쉬 상남자로 승부 18일 음원 공개
'N.O.M(놈)'의 미니앨범 이미지 / JZ FACTORY, eLeMEDIA DB 제공
'N.O.M(놈)'의 미니앨범 이미지 / JZ FACTORY, eLeMEDIA DB 제공

공개된 앨범 이미지는 '1st Mini album 3rd sexual'로 설정, 총 5트랙의 음원으로 구성되었지만 모두 '???' 표시로 궁금증을 자아내었다.

다각적인 온라인 프로모션을 프로모션을 계획중인 'N.O.M(놈)'은 현재 유튜브를 비롯한 모른 온라인 매체를 통해 적극 홍보중이다.

이번 앨범의 뮤비를 삼성의 스마트폰 '갤럭시 S20'로 촬영, 곧 3명 모두의 신곡 퍼포먼스를 볼 수있으며.. 음원공개를 전후해서 메인 뮤비를 접할 수 있다.

소속사 'JZ FACTORY ENTERTAINMENT'측은 "다소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하는 'N.O.M(놈)'의 뮤비 오픈이 다가오며, 이번 음반 활동의 방향이 사회적 이슈를 감안한 국내 활동으로 전개 된다는 아쉬움이 있다."며, " 조만간 온라인과 방송을 통해서 인사드리겠다."고 피력했다.

한편 188의 장신을 활용 강렬한 퍼포먼스를 앞세운 걸리쉬 상남자들 'N.O.M(놈)'으로 거듭나기 위한 이번 '3rd sexual' 음반은 오는 6월 18일을 기점으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