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우면 지는거다’ 최송현♥이재한, 입술 뽀뽀로 '두더지 커플' 지숙♥이두희 도발(?) 다음 상황은? 궁금증 UP!

‘부러우면 지는거다’ 최송현♥이재한, 입술 뽀뽀로 '두더지 커플' 지숙♥이두희 도발(?) 다음 상황은? 궁금증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0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금 ‘운명커플’ 최송현-이재한 ‘돌발 뽀뽀’ 15금 ‘두더지 커플’ 당황!
사진제공 :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사진제공 :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최송현-이재한 커플이 과감한 입술 뽀뽀로 ‘두더지 커플’ 지숙-이두희를 도발한 현장이 포착됐다. 스페셜한 글램핑 저녁 만찬 후 후끈해진 분위기에 벌어진 돌발 상황 후엔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 / 기획 박정규 연출 허항 김진용) 측은 1일 최송현-이재한 커플과 지숙-이두희 커플의 저녁 식사 자리에서 벌어진 ‘입술 뽀뽀 도발’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부럽지’ 최초로 성사된 더블 데이트에서 최송현-이재한 커플의 돌발 스킨십에 놀란 지숙-이두희 커플의 모습이 공개된다. 수줍게 달아오른 지숙-이두희 커플의 얼굴이 눈길을 모으는 가운데, 그들의 시선 끝에 과감하게 뽀뽀를 하는 최송현-이재한 커플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두 커플은 각자 준비한 요리로 스페셜한 저녁 만찬을 차린 네 사람. 서로의 음식을 나누며 오붓하게 더블 데이트를 즐기던 중 최송현-이재한 커플의 돌발 뽀뽀는 지숙-이두희는 물론 부럽패치 MC들까지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지숙은 이두희와 함께 눈을 가린 채 “너무 가까이에서 봤다!”라며 소리를 쳤다고 해 폭소를 자아낸다. 19금 ‘운명커플’의 ‘입술 뽀뽀 도발’ 사건 후 과연 15금 ‘두더지 커플’의 분위기는 어떻게 됐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과거 이두희가 지숙에게 했던 운명적인 고백법도 공개돼 모두의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비행기 안에서 ‘사랑의 운명을 와이파이 신호에 맡긴 공대생’ 이두희의 특별한 고백법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최송현-이재한 커플의 돌발 스킨십 앞에 놓인 지숙-이두희 커플의 모습은 오늘(1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하며 매주 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