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오 마이 베이비' 전혜빈, 미모의 톱스타 특별 출연! 장나라-고준 로맨스 기폭제!

tvN '오 마이 베이비' 전혜빈, 미모의 톱스타 특별 출연! 장나라-고준 로맨스 기폭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0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오마베’ 장나라-고준-전혜빈, 팽팽한 긴장감 ‘삼각 케미’ 눈길!
사진 제공 : tvN ‘오 마이 베이비’
사진 제공 : tvN ‘오 마이 베이비’

배우 전혜빈이 tvN ‘오 마이 베이비’에서 미모의 톱스타로 특별 출연, 임팩트 넘치는 등장으로 극에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오는 3일(수)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극본 노선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드래곤)(이하. ‘오마베’) 7회에서 전혜빈이 포토그래퍼 고준과 절친한 연예인이자 화려한 비주얼과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셀럽 ‘강효주’ 역으로 나선다. 장나라, 고준 사이에서 팽팽한 긴장감을 안겨주며 삼각 케미를 형성할 전망이다.

지난 6회 방송에서는 장하리(장나라 분), 한이상(고준 분)이 서로에게 더욱 깊어진 감정을 드러내며 로맨스에 붙을 지폈다. 특히 썸을 썸씽으로 만들기 위한 두 사람의 고군분투가 안방극장에 핑크빛 설렘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가운데 강효주(전혜빈 분)의 등장이 이상하리 커플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와 관련 전혜빈이 고준과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만남을 갖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전혜빈은 고준의 두 손을 꼭 잡은 아찔한 손터치로 반가움을 드러내고 있고 고준 또한 환한 미소를 지으며 기쁨을 표하고 있어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하게 한다.

특히 두 사람의 해후를 옆에서 지켜보던 장나라는 고준이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 유쾌한 모습에 질투심이 불타오른 듯 입을 삐죽 내밀고 뾰로통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의 입꼬리를 상승하게 만든다. 또한 목이 탄 듯 연신 주스를 들이키며 고준에게 단단히 토라진 귀여운 모습으로 흥미를 높인다. 과연 장나라의 질투를 부르는 막강한 라이벌의 등장과 함께 장나라, 고준의 관계는 어떻게 변할지 본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촬영을 마친 후 전혜빈은 “’오마베’의 열렬한 팬이자 남기훈 감독님과의 남다른 인연으로 이렇게 좋은 작품을 통해 시청자분들에게 인사드리게 됐습니다. 현장에서 오랜만에 뵌 감독님과 스태프분들 그리고 장나라, 고준씨 덕분에 편하고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오마베’와 배우 전혜빈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tvN ‘오 마이 베이비’ 제작진은 “특별 출연한 전혜빈이 장나라, 고준의 로맨스에 기폭제로 작용해 극의 흥미를 높일 예정”이라며 “짧은 등장에도 유쾌한 매력을 지닌 셀럽의 이미지를 고스란히 표현한 전혜빈과 그의 등장에 귀여운 질투를 숨기지 않는 장나라, 의도치 않게 장나라의 질투를 유발한 고준의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tvN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 ‘오마베’ 7회는 오는 3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