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JTBC '끝까지 보면 소름 돋는 이야기' 오만석, 잔망美 폭발 ‘만신’ 변신! 시선 강탈!

JTBC '끝까지 보면 소름 돋는 이야기' 오만석, 잔망美 폭발 ‘만신’ 변신! 시선 강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5.2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끝까지 보면 소름 돋는 이야기’ 오만석, ‘만신’ 스틸 첫 공개! ‘시선 집중’
사진제공 : JTBC ‘장르만 코미디’
사진제공 : JTBC ‘장르만 코미디’

JTBC 최초의 숏폼드라마 코미디 ‘끝까지 보면 소름 돋는 이야기’ 오만석의 반전 잔망미가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7월 중 첫 방송 예정인 JTBC ‘끝까지 보면 소름 돋는 이야기(이하 ‘끝보소’)는 다양한 재미의 ‘숏폼드라마’로 구성된 코미디 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연출 서수민, 김재원)의 콘텐츠 중 하나로, 소름 끼치는 반전으로 화제를 모았던 명작 웹툰 ‘금요일 베스트’를 원작으로 했다.

특히 ‘끝보소’에는 배우 오만석이 캐스팅 돼 관심이 고조된다. 오만석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이자 인민무력부 보위국 소속 소좌인 ’조철강’ 역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바 있다. 이에 ‘사랑의 불시착’의 악역 이미지를 벗고 ‘끝보소’를 통해 코믹하게 찾아올 오만석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이 가운데 29일, ‘끝보소’ 측이 ‘만신’ 역을 맡은 오만석의 비주얼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오만석은 깔끔하게 쓸어 넘긴 올백 헤어스타일과 세련된 스트라이프 정장을 갖춰 입은 말끔한 신사의 모습으로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는다. 더욱이 행커치프부터 칼라핀까지 빼놓지 않은 화려한 스타일링과 실내에서도 구두를 벗지 않은 폼생폼사 자태가 예사롭지 않은 캐릭터임을 엿보게 한다. 

이와 함께 시시각각 변하는 오만석의 표정이 시선을 강탈한다. 매서운 눈빛을 번뜩이며 카리스마를 내뿜던 그는 이내 언제 그랬냐는 듯 눈을 동그랗게 뜨고 온 힘을 다해 입을 모으는 등 깨방정 돋는 표정으로 웃음을 빵 터지게 한다. 뿐만 아니라 의자를 만지는 손 제스처까지 예사롭지 않은 오만석의 모습이 포착된 바. 카리스마부터 코믹까지 섭렵한 명품 열연으로 안방을 초토화시킬 오만석의 활약에 기대감이 한껏 치솟는다. 

‘끝보소’ 제작진은 “오만석은 첫 촬영부터 기대 그 이상이었다. 스타일은 물론 표정, 말투에 이르기까지 ‘만신’ 그 자체로 변신해, 전에 없이 잔망스러운 코믹 연기로 현장 스태프들을 연신 배꼽을 쥐게 했다”면서, “’끝보소’에는 오만석 외에도 개그맨 김준호, 김준현, 배우 김지은 등이 등장해 새로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 여름 시원한 웃음과 오싹한 소름을 동시에 선사할 ‘끝까지 보면 소름 돋는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오만석과 개그맨 김준호, 유세윤, 김준현, 안영미 등 국내 최고 코미디언들이 캐스팅 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장르만 코미디’는 웹툰, 드라마, 예능, 음악 등 여러 장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미디의 확장성을 추구하는 숏폼드라마 코미디. 오는 7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