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송지효-손호준-송종호-구자성-김민준-김다솜 인생 로맨스 폭발하는 대본 연습 현장 공개!

JTBC 새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송지효-손호준-송종호-구자성-김민준-김다솜 인생 로맨스 폭발하는 대본 연습 현장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5.2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렘, 웃음, 공감의 황금 비율 = 7월8일, 인생 로맨스 탄생 예감
사진제공 : JTBC 스튜디오, 길 픽쳐스
사진제공 : JTBC 스튜디오, 길 픽쳐스

JTBC ‘우리, 사랑했을까’가 대사 한 줄 읊을 때마다 로맨스가 폭발한 대본 연습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전례 없던 4대1 로맨스가 선사할 설렘, 웃음, 공감의 황금 비율은 오는 7월8일 수요일, 모두의 가슴 속에 저장될 인생 로맨스 탄생을 예감케 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극본 이승진, 연출 김도형, 제작 JTBC스튜디오, 길 픽쳐스, 이하 ‘우리사랑’)은 14년차 생계형 독수공방 싱글맘 앞에 나쁜데 끌리는 놈, 짠한데 잘난 놈, 어린데 설레는 놈, 무서운데 섹시한 놈이 나타나면서 두 번째 인생의 시작을 알리는  ‘4대 1 로맨스’다.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진행된 대본연습 현장에는 김도형 감독, 이승진 작가를 비롯해 송지효,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 김민준, 김다솜, 김미경, 엄채영, 김영아, 서정연, 이화룡, 진희경, 김병춘, 백수희, 이교엽, 오희준, 윤성우 그리고 김광규를 포함 주요 출연진이 모두 참석해 열연을 펼쳤다. 연습이 끝나고 난 뒤, “혼자 읽었을 때도 재미있었는데, 같이 읽으니 더 재미있어서 촬영에 들어가면 얼마나 더 재미있을지 기대가 된다”라고 모든 배우들이 입을 모은 이유였다. 

먼저 독수공방 14년 차 싱글맘이자 영화사 프로듀서 ‘노애정’으로 분한 송지효.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마법의 연기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대사 한마디, 한마디에 울컥하기도 하고, 또 웃음 짓기도 하며 몰입도를 최대치로 끌어 올린 것. 게다가 무려 네 남자와의 얽히고설킨 로맨스를 펼쳐나갈 송지효는 자타공인 ‘케미 여신’으로서 상대 배우와 4인 4색 핑크빛 호흡을 자랑하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렇게 연습만으로도 폭발하는 로맨스에 본 방송에서는 어떤 시너지가 나올지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손호준은 노애정의 구남친이자 베스트셀러 작가 ‘오대오’로 변신해 본적 없던 나쁜 남자의 매력을 완벽히 뽐냈다. 하지만 “얄미운 짓을 많이 해도 얄밉지만은 않은 그런 캐릭터”라는 손호준의 설명대로, 그의 연기에는 나쁜데 끌리는 대오의 인간적인 매력이 다분히 묻어났다. 뭐 하나 빠지는 데 없이 완벽한 톱스타 ‘류진’ 역을 맡은 송종호는 현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이미 톱스타의 아우라를 풍겼다. 탄탄한 연기로 완벽한 톱스타에게 감춰진 짠한 매력을 고스란히 녹여내 기존과 다른 결의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구자성은 잘 생겼는데 심지어 나이도 어린 ‘오연우’로 분해 전국 누나들의 심장 저격에 나섰다. 맑고 싱그러운 미소만으로도 현장엔 웃음꽃이 피었고, 대사 한 마디에도 심장이 콩닥댔다. ‘영앤핸섬’의 전형이 본격적으로 드러날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였다. 나인캐피탈 대표 ’ 구파도’ 역의 김민준은 숨소리 하나에도 카리스마가 배어 나왔지만, 그 안에서도 숨길 수 없는 남성적 섹시미에 현장은 후끈 달아올랐다. 이렇게 서로 다른 매력 필살기를 가진 남자들이라니, 벌써부터 ‘원픽’ 걱정이 앞선 순간이었다. 

김다솜은 아시아의 첫사랑으로 유명세를 탄 대한민국의 톱배우 ‘주아린’ 역을 맡았다. 매 작품마다 한층 더 발전된 연기를 선보여온 그녀가 ‘우리사랑’에선 짠한데 잘났고, 어린데 설레고, 무서운데 섹시한 종합선물세트 남자들의 4대 1로맨스에 사랑의 작대기를 하나 더 놓을 예정이라 관심이 쏠린다. 

‘우리사랑’은 변화무쌍한 연기 스펙트럼과 탄탄한 실력을 가진 연기파 배우들의 라인업으로도 이목을 끈다. 애정의 엄마 ‘최향자’ 역의 김미경, 애정의 딸 ‘노하늬’ 역의 엄채영, 애정의 아지트 수키바 사장 ‘강숙희’ 역의 김영아, 류진의 소속사 대표 ‘제니퍼 송’ 역의 서정연, 류진의 매니저 ‘명쾌남’ 역의 이화룡, 연우의 엄마 ‘주보혜’ 역의 진희경, 그리고 입사 1년차 프로듀서 ‘최혜진’ 역의 백수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뭉쳐 극에 풍성함을 더한다. 또한 김광규는 편집장 ‘홍편’ 역으로 특별출연해 남다른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은 “살면서 한번쯤은 있었던 아름다운 인생 로맨스를 재개봉하는 드라마에 소중하고 훌륭한 배우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함께 만들어가는 드라마인 만큼 모두의 마음속에 남는 아름다운 작품이 되길 바란다. 첫 방송까지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리사랑’은 ‘쌍갑포차’ 후속으로 오는 7월 8일 수요일 밤 9시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