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한서준,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 계약

신예 한서준,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 계약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5.29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에스더블유엠피
사진제공 : 에스더블유엠피

에스더블유엠피가 신인 배우 한서준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9일 에스더블유엠피는 신인 배우 한서준과의 전속 계약 소식을 알리며 “한서준은 매력적인 마스크와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준비된 배우이다. 에스더블유엠피는 한서준이 훌륭한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만날 한서준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서준은 181cm의 큰 키와 소년과 청년, 선과 악의 경계에 선 독특한 매력의 마스크로 독립영화와 웹드라마 등을 오가며 차근차근 필모를 쌓아왔다. '무방비도시' 이상기 감독의 영화 '조선농민사전'에서 첫 주연을 맡으며 인상 깊은 활약을 펼쳤던 한서준은 또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는 훈훈한 비주얼과 모두를 속이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서준은 에스더블유엠피를 통해 “그동안 꿈꾸었던 소속사와 꼭 맞는 에스더블유엠피와 함께 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 에스더블유엠피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앞으로 멋진 연기와 영상으로 많은 분들 앞에 당당할 수 있는 한서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에스더블유엠피에는 변희봉, 박해일, 안신우, 김정영, 김유미, 황무영, 이주빈, 박지연, 한이수, 조혜원, 손은호, 변성범, 조아영이 소속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