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게 차인 당신, 지금 당장 떠나라! '모든 것을 벗어 던진 특별한 여행' 7월 개봉

사랑에게 차인 당신, 지금 당장 떠나라! '모든 것을 벗어 던진 특별한 여행' 7월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5.2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서호주 한 가운데, 깔 것(?) 없는 한 남자가 나타났다!

더 이상 깔 것(?) 없는 남자의 무모하고 로맨틱한 ‘알몸 트레킹’을 그린 올 여름 가장 기상천외한 코믹 트립 로맨스 <모든 것을 벗어 던진 특별한 여행>이 7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모든 것을 벗어 던진 특별한 여행>가 오는 7월 국내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모든 것을 벗어 던진 특별한 여행>은 인생 나락에 봉착한 남자 ‘제이크’가 세계 최초로 ‘알몸 트레킹’에 도전하게 되면서 길 위에서 만나게 되는 특별한 인연과 운명 같은 사랑을 그린 기상천외 코믹 트립 로맨스. 인생의 쓴 맛을 안고 새로운 도약을 위해 ‘알몸’으로 떠난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여행길, 우연히 그러나 운명적으로 만난 남녀가 즉흥적이고 낭만적으로 자신들만의 여행과 로맨스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코믹하면서도 로맨틱하게 펼쳐낸다. 마치 실제 서호주를 여행하는 듯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빛나는 영상미로 관객들의 눈을 매료시킬 것은 물론 자신이 걸어 온 삶을 되짚고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통해 희망과 웃음, 힐링까지 동시에 안겨 줄 작품으로 기대 받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모든 것을 벗어 던진 특별한 여행>의 티저 포스터는 오로지 팬티 한 장만을 걸친 채 위풍당당하게 서 있는 주인공의 독특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호주 들판의 내리 쬐는 햇빛에 그을린 듯 까무잡잡한 피부를 빛내고 있는 주인공의 모습은 ‘사랑에게 차인 당신, 지금 당장 떠나라!’라는 코믹한 카피와 어우러지며 그가 펼칠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여행에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벼랑 끝에서 떠난 세상에서 가장 기상천외한 여행, 그 곳에서 만난 특별한 사랑 로맨스로 힐링을 안겨 줄 영화 <모든 것을 벗어 던진 특별한 여행>은 오는 7월에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