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STUDIO '슈주 리턴즈4' 예능 야망가 동해의 반전! 제작진을 향한 은밀한 물밑작업(?) 현장 포착!

SM C&C STUDIO '슈주 리턴즈4' 예능 야망가 동해의 반전! 제작진을 향한 은밀한 물밑작업(?) 현장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5.2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주 리턴즈4' 반전의 연속인 라이어 게임! 이 구역 ‘연기王’은 누구?
사진제공 : SM C&C STUDIO
사진제공 : SM C&C STUDIO

지난주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원조 예능돌의 화려한 컴백을 이룬 ‘슈주 리턴즈4’가 이번주 역시 멤버들의 진한 케미로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번주 방송은 지난 화에 이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특별한 TMI로 시작하여 서로를 속고 속이는 두뇌싸움부터 슈주표 먹방까지 꽉 찬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오는 11월 슈퍼주니어의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슈주 리턴즈4’(제작 SM C&C STUDIO, 기획 천명현, 연출 김수현)는 그간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아이템으로 꾸며진다. 이전 시즌과는 다르게 매달 새로운 아이템으로 풍성한 재미와 멤버들의 매력을 듬뿍 보여줄 예정이다.

먼저 지난주에 이어 끝나지 않은 멤버들의 TMI가 공개됐는데, 이특이 개인방송 구독자 수에 대해 파격적 공약을 거는가 하면, 동해는 촬영 전 제작진과의 은밀한 만남이 포착되며 멤버들에게 의심을 샀다. 과연 동해의 숨겨진 야망은 무엇일지 관심을 모은다.

멤버들 사이 갑작스러운 전화번호 교환 대란이 이어졌고 이특은 자신의 번호를 아는 사람이 10명도 되지 않는다며 희귀성을 자랑했는데, 과연 이 이특과의 남다른 친분을 자랑하며 연락처 10명 안에 든 멤버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어 멤버들은 최근 유행하는 추리게임으로 종이에 적힌 제시어를 알고 있는 시민들과 모르고 있는 라이어 사이에서 라이어를 찾아내는 일명 ‘라이어 게임’을 진행했다. 제시어를 보고 연상되는 단어 말하기부터 표정 묘사까지 다양한 연기력이 요구되는 게임인 만큼 멤버들의 눈치와 연기력이 관건이었는데, 과연 시민들은 숨어있는 라이어를 찾아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멤버 모두가 라이어로 의심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면서 모두가 멘붕에 빠졌는데 끝을 알 수 없는 슈주표 라이어 게임의 결말에 이목이 집중된다.

게임을 마친 후에는 멤버들의 야식 타임이 이어진다. 중식, 분식, 한식 등 메뉴 대통합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할 예정인데 특히 어딘가 낯선 예성의 폭풍 먹방부터 신동의 다이어트용 먹방까지 멤버들의 각양각색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특은 개인방송 스트리머답게 요즘 개인방송 스타일의 먹방을 선보였는데 혼자서도 오디오를 꽉 채우는 이특만의 먹방은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이돌 예능의 최강자’ 슈퍼주니어의 독보적인 클라스를 보여줄 ‘슈주 리턴즈4’는 매주 월, 수, 금 낮 12시에 V LIVE(V앱),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 

‘슈주 리턴즈4’의 프로그램 멤버십 상품인 팬십을 통해 2주 먼저 본편 몰아보기와 비하인드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팬십에서는 기습으로 진행될 멤버들의 촬영 현장 스포 라이브부터 팬십 온리 콘텐츠, 월간 투표 이벤트까지 오로지 팬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시대의 흐름에 따라 새롭게 재편되는 콘텐츠 시장에서 SM C&C STUDIO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 wavve(웨이브), Seezn(시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