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외수사’ 범인으로 밝혀진 쌍둥이 한기원X한기웅은 누구?

‘번외수사’ 범인으로 밝혀진 쌍둥이 한기원X한기웅은 누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5.2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번외수사’ 쌍둥이 한기원x한기웅, 대본 인증 사진도 똑같아 ‘시선집중’

쌍둥이 배우 한기원, 한기웅이 임팩트 있는 등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24일 방송된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에서 한기원, 한기웅은 쌍둥이 형제 김민수, 김민석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방송에서 살인사건을 추적하던 진강호(차태현 분)와 강무영(이선빈 분)이 김민석이 아닌 김민수가 범인임을 알게 되어 그를 체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처럼 임팩트 있는 쌍둥이 역으로 출연한 한기원, 한기웅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함께 소속사에서 공개한 비하인드 컷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기원, 한기웅은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번외수사’ 대본을 든 채 똑 닮은 외모로 훈훈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기원, 한기웅은 닮은 외모처럼 완벽한 쌍둥이 케미를 선보이며 훈훈하게 촬영을 끝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며 짧은 등장에도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한기원, 한기웅은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대박’, ‘피고인’ 등 다수의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며 대체 불가한 쌍둥이 배우로 자리 잡았다. 또한, 한기원은 JTBC ‘언터처블’, MBC ‘용왕님 보우하사’에 한기웅은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끝까지 사랑’, tvN ‘막돼먹은 영애씨’등에 출연하며 활약을 펼쳤다.

한편, 한기원, 한기웅은 훈훈한 비주얼로 쌍둥이 형제라는 장점을 살려 따로 또 같이 활동하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