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토,일 드라마 '번외수사’의 첫 번째 OST 김종서의 목소리로 드라마 첫 방송 선공개

OCN 토,일 드라마 '번외수사’의 첫 번째 OST 김종서의 목소리로 드라마 첫 방송 선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5.2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OCN 토,일 드라마 ‘번외수사’의 첫 번째 OST ‘번외수사’가 김종서의 목소리로 드라마 첫 방송에 하루 앞서 22일 선공개 된다.

드라마 제목이자 이번 OST의 곡명이기도 한 ‘번외수사'는 대한민국 락(Rock)의 살아있는 전설, 현재 진행형 로커로 불리며 전성기 때보다 더 활발하게 방송과 공연활동을 하고 있는 김종서의 목소리로 전해지며, 23일 첫 방송에 하루 앞서 음원이 선공개 돼 하루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을 향한 설렘 지수도 치솟는다.

그동안 김종서의 노래가 드라마나 영화에 삽입된 적은 있었지만, 드라마 타이틀곡으로 만들어진 노래를 직접 부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데뷔 33년 차를 맞이함에도 불구하고 전성기 못지않은 김종서 특유의 카랑카랑하고 파워풀한 목소리가 드라마에 힘을 실어주고 있으며, 많은 악기의 세션이 참여하여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만들어 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틱 시네마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영화음악 같은 편곡이 인상적이며, 범죄 소탕 오락 액션 드라마와 김종서의 개성 강한 스타일이 만나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 (극본 이유진, 정윤선, 연출 강효진)’는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 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 소탕 오락 액션 드라마로 차태현, 이선빈, 정상훈, 윤경호, 지승현 등 연기파 배우들의 든든한 라인업으로 캐스팅 소식부터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으며, 각 분야의 아웃사이더들이 한데 모인 기상천외한 수사팀 ‘팀불독’이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을 잡는 화끈한 팀플레이의 활약이 기대되는 드라마다.

OST 제작사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대표 양기하) 측은 “드라마 시작 전부터 예비 시청자들로 하여금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만큼 이번에 발매되는 OST ‘번외수사’도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이후에 출시되는 OST 음원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드라마에 앞서 선공개 되는 ‘번외수사’ OST PART.1 김종서의 ‘번외수사’의 음원은 22일 18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