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예병대 캠프’ 태민X하성운X라비, ‘이수근표 MSG’ 듬뿍! 연이은 폭로전! 세 친구의 흔들린 우정의 결말은?

‘아이돌 예병대 캠프’ 태민X하성운X라비, ‘이수근표 MSG’ 듬뿍! 연이은 폭로전! 세 친구의 흔들린 우정의 결말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5.2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민, 샤이니 멤버 키 집에 잠입한 사연은? 하성운, ‘라비의 과거’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사진제공 : SM C&C STUDIO, Seezn
사진제공 : SM C&C STUDIO, Seezn

‘아이돌 예병대 캠프’ 태민, 하성운, 라비가 ‘이수근표 MSG’로 업그레이드 된 폭로전을 펼치며 시청자에게 폭소를 안겨줄 예정이다. MC들도 깜짝 놀란 절친 3인방의 ‘흔들린 우정’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사단장 이수근과 수석조교 이진호가 이끄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제작투자 KT, 제작 SM C&C STUDIO, 연출 황윤찬, 이하 ‘예병대’)는 ‘예능 병아리를 예능 스타로 만들어주는 예능 캠프’ 콘셉트로, 예능이 아직 낯선 K-POP 아이돌을 위한 맞춤형 예능 교육 전문 버라이어티다. 

예능의 기본인 기초체력은 물론 민첩성, 협동심 등 예능인이 가져야 할 필수 능력 훈련부터 매점 먹방까지 예능 병아리들의 고군분투한 모습이 모두 담긴다.

태민, 하성운, 라비는 지난주 절친 케미를 뽐내며 큰 웃음을 선사한데 이어 이번주 역시 본격 예능 훈련기를 통해 완벽한 예능 센스를 뽐낼 예정이다. 세 사람은 본격 예능 훈련으로 토크 실력 향상을 위해 각자 에피소드를 풀어내는 언어 훈련 시간을 가진다. 

태민은 샤이니 멤버 키의 집에 몰래 잠입(?)한 사연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는가 하면 라비는 분식집에서 생긴 웃지 못할 에피소드로 조교 이진호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고 해 어떤 내용일지 관심을 모은다.

이어 하성운이 과거 라비와의 에피소드를 고발하자, 이에 분개한 라비 역시 하성운을 향한 역공을 펼치며 뜻밖의 폭로전이 이어졌다. 과연 이들에겐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이 쏠린다.

또한 세 친구들의 놀라운 에피소드와 함께 MC 이수근의 센스 만점 MSG가 첨가된 헤드라인이 탄생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태민-하성운-라비 3인방의 치열한 폭로전으로 대 폭소를 유발할 ‘아이돌 예병대 캠프’ 8회는 오늘(22일) 금요일 저녁 6시 ‘Seezn(시즌)’앱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시대의 흐름에 따라 새롭게 재편되는 콘텐츠 시장에서 SM C&C STUDIO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 wavve(웨이브), Seezn(시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