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 ‘던전스트라이커’, 2차 출격 시동

NHN 한게임 ‘던전스트라이커’, 2차 출격 시동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8.3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 한게임 ‘던전스트라이커’, 2차 출격 시동

작지만 강한 습격, <던전스트라이커>의 2차 출격이 시작된다.

NHN(주) 한게임(대표 이은상)이 서비스 할 예정이고,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초고속 액션 RPG <던전스트라이커(이하 던스)>가 8월 31일부터 9월 9일까지 열흘간 2차 테스트를 진행한다. 총 9,999 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31일 오후 2시에 시작해 매일 낮 12시에서 밤 12시까지 진행된다.

지난 4월, 1차 테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던스>는 빠른 전투에 최적화된 SD(Super Deformed) 캐릭터가 선보이는 ‘초고속 액션’과 마우스 만으로 이동과 공격이 가능한 직관적인 조작시스템, 빠르고 강한 액션과 리드미컬한 전투 등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2012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MORPG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SD캐릭터가 선보이는 반전의 스피드와 강렬한 액션이라는 던스의 기본 장점을 유지하면서 총 9종의 직업과 50레벨 확장, 캐릭터를 보다 강하게 변모시켜갈 수 있는 자유로운 직업 선택 시스템을 비롯해 새롭고 다양한 형태의 던전 등 50시간 분량의 탄탄하고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NHN 한게임 코어게임사업부 조현식 부장은 “이번 2차 테스트에서 선보일 <던스>의 핵심 콘텐츠 직업 선택 시스템을 비롯해 그래픽, 사운드 등 게임 전반에 걸쳐 높은 완성도를 확인할 수 있으실 것이다”며 “고객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완성도를 더 끌어올리기 위해 아이덴티티게임즈의 모든 개발 역량이 집중된 만큼 자신있게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차 테스트 기간 동안 테스트의 재미를 더해줄 다채로운 게임 내 이벤트를 마련, 최신 고급 노트북과 뉴아이패드, 외장하드와 그래픽카드, 고급 게이밍 마우스 등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선물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던스> 2차 테스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게임 <던스> 공식 홈페이지(http://ds.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