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함께일하는재단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1억원 지원
에쓰오일, 함께일하는재단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1억원 지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5.20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의 기금 전달식 진행

에쓰-오일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함께일하는재단은 20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의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안종범 에쓰-오일 수석 부사장과 송현섭 함께일하는재단 이사장을 비롯한 청년 푸드트럭 사업자 4팀이 참석했다.

2020년 에쓰-오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청년 푸드트럭 사업자들에게 에쓰-오일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고 차량 유류비 지원을 통해 초기 안정적인 사업 정착을 돕고자 기획되었다.

2018년도부터 시작된 지원사업으로 2018년, 2019년 각 40개팀, 2020년에는 총 52개팀의 푸드트럭이 사업의 혜택을 받게 되었으며 서류심사, 현장실사를 거쳐 선발되었다. 선발된 팀에는 팀당 150만원 상당의 에쓰-오일 주유 상품권과 푸드트럭 사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제공한다.

지난 지원사업에 선정된 푸드트럭 사업자들은 ‘유류비 지원으로 장거리 영업에 부담을 덜어 매출이 늘었다’, ‘유류비 지원 덕에 걱정 없이 영업을 할 수 있어 감사했다’ 등의 지원에 감사하는 영상을 에쓰-오일과 함께일하는재단에 전달했다.

송현섭 함께일하는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푸드트럭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업자들에게 유류비 지원과 같은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실버보험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