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영혼수선공' 신하균, 관음증에 빠진 두 얼굴의 몰카범 목격! 괴짜 의사의 처방전은?

KBS 2TV '영혼수선공' 신하균, 관음증에 빠진 두 얼굴의 몰카범 목격! 괴짜 의사의 처방전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5.20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혼수선공’ 신하균, 은강병원 내 성도착증→관음장애 환자 목격! 괴짜 의사의 처방전은?
사진제공 : 몬스터 유니온
사진제공 : 몬스터 유니온

‘영혼수선공’ 신하균이 관음증에 빠진 두 얼굴의 몰카범을 목격한다. 또 충동성이 특징인 경계성 성격 장애 환자와 치매 환자를 지켜보며 얼굴에 절망감이 스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KBS 2TV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극본 이향희 / 연출 유현기 / 제작 몬스터 유니온)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마음처방극이다. 

‘영혼수선공’ 지난 방송에서는 다른 누구도 아닌 가장 가까운 대상 가족 또는 연인에게 받은 상처로 섭식장애를 겪는 환자들이 괴짜 의사 이시준(신하균 분)을 만나 치유 받는 과정이 공개돼 안방극장에 깊은 공감과 위로를 안겼다. 

이번 주 방송될 9-10, 11-12회에는 다른 사람을 몰래 지켜보며 비정상적 성적 만족을 느끼는 성도착증, 관음 장애를 겪는 환자들의 이야기가 공개돼 은강병원을 발칵 뒤집어지게 만든다.

또 감정의 불안정성을 겪으며 충동성을 나타내는 경계성 성격 장애 환자와 뇌 손상에 의해 치매 증상을 보이는 환자의 이야기가 시준의 얼굴에 절망감을 스치게 할 예정이다.  

불법 촬영물을 유포하는 심각한 범죄를 저지르고도 이를 부정하는 사람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성도착증이 꼭 치료가 필요하다는 얘기를 소개한다.

또 충동성이 특징인 경계성 성격 장애, 치매 환자들의 이야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유현기 PD-이향희 작가와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이 선사할 힐링 매직 ‘영혼수선공’은 오늘(20일) 수요일 밤 10시 9-10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