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마, 해쉬스완과 조우! 싱글 ‘둘이만’ 트랙리스트 전격 오픈!

플루마, 해쉬스완과 조우! 싱글 ‘둘이만’ 트랙리스트 전격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5.1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루마, 새 싱글 ‘둘이만’ 트랙리스트 공개! 해쉬스완 피처링 지원 사격

래퍼 플루마(PLUMA)가 래퍼 해쉬스완(Hash Swan)와 만났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 채널에 플루마의 새로운 싱글 ‘둘이만’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서는 보랏빛 우주를 배경으로 세계 유명한 랜드마크를 담은 지구의 모습이 유쾌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싱글 ‘둘이만’에서는 동명의 타이틀곡 ‘둘이만 (Feat.Hash Swan)’과 수록곡 '비비드(Vivid)'를 포함해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둘이만 (Feat.Hash Swan)’의 피처링에 나선 해쉬스완은 Mnet ‘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6’에서 독보적인 목소리와 매력적인 랩으로 이름을 알린 래퍼다. 그가 앰비션 뮤직 소속 아티스트로서 활발히 활동하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플루마의 신곡에도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더욱이 지난 2019년 Mnet ‘고등래퍼3’에서 선보인 곡 ‘요즘 어때’, ‘오렌지 나무’ 등을 시작으로 나플라, 루피, 이영지와 콜라보곡 ‘아임 더 원(I`m the ONE)’, 싱글 ‘위켄드(Weekend)’, 걸그룹 EXID의 LE, DJ 홀리(HOLLY)와 발표한 싱글 ‘렉스(RACKS)’ 등 꾸준히 앨범을 발표하며 음악적 성장을 멈추지 않은 플루마의 신보로 리스너들의 기대감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플루마는 멜로디컬한 랩과 트렌디한 비트를 바탕으로 최근 힙합계에 떠오른 신예 래퍼다. ‘2018 청소년 힙합 경연대회 ROOKIES OF KAC 시즌5’ 우승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싱글을 통해 음악 색깔을 드러낸 그는 지니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회식, 버저비트 페스티벌, 서울국제뮤직페어(MU:CON 2019) 쇼케이스 무대와 콘퍼런스에도 참석하며 맹활약하고 있다.

한편, 플루마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싱글 ‘둘이만’을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