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액션 판타지 '애비게일' 5월 7일 디지털 최초 개봉!

마법 액션 판타지 '애비게일' 5월 7일 디지털 최초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4.2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들어 있던 진실을 깨워 거짓된 세상을 구하라”

전염병으로 완벽하게 통제된 사회 속에서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알게 된 ‘애비게일’이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떠나면서 벌어지는 모험을 담은 마법 액션 판타지 <애비게일>이 5월 7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난 ‘애비게일’(티나틴 달라키슈빌리)의 신비로운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애비게일의 손에 들려 있는 마법 엔진은 몽환적인 빛을 발하며 애비게일에게 숨겨진 능력이 있다는 점을 암시한다. 여기에, 진실을 감추려는 사람들과 거짓을 파헤치는 자들이 애비게일을 사이에 두고 대립하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젠틀맨>, <데드풀 2>, <분노의 질주:홉스&쇼>, <스틸 라이프>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뽐낸 에디 마산이 애비게일의 아버지 ‘조나단’으로 분해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한편, “잠들어 있는 진실을 깨워 거짓된 세상을 구하라”라는 카피는 도시를 완벽히 통제하는 정부에 맞서 진실을 좇을 주인공들의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어둠을 밝힐 액션 판타지 <애비게일>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신비로운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모은 영화 <애비게일>은 오는 5월 7일 디지털 최초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