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무협 로맨스 MMO 모바일 게임 ‘Bloomblade’ 글로벌 정식 출시

넷이즈, 무협 로맨스 MMO 모바일 게임 ‘Bloomblade’ 글로벌 정식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0.04.2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당 시대로 돌아가 펼쳐지는 로맨스, 동양적 색채의 사랑과 인연

넷이즈가 개발한 본격 무협 로맨스 MMO 모바일 게임 ‘Bloomblade’의 글로벌 중국어 버전이 4월 24일 정식 출시된다.

중국 시장에서 다운로드 수 500만건을 넘긴 인기 게임 ‘Bloomblade’는 5대 캐릭터, 수천의 협객들과 강호를 거닐며 고풍스러운 사랑의 인연을 만들 수 있다.

◇초당 시대로 돌아가 펼쳐지는 로맨스, 동양적 색채의 사랑과 인연

‘고풍’, ‘인연’이란 핵심 요소를 채택한 ‘Bloomblade’에서는 동양적 색채의 아름다운 화면과 독특한 인연 시스템을 통한 강호의 애틋한 로맨스가 펼쳐진다.

‘Bloomblade’는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운명, 애증이 뒤엉킨 초당(初唐) 시대의 화려한 장안을 배경으로 한다. 게임은 정교하게 구현된 시적 정취가 가득한 장면들이 고풍스러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유저는 로맨틱한 만남을 통해 기이한 인연을 만들 수 있다.

‘Bloomblade’에는 자유도 높은 연애 모드가 마련돼 있다. 게임 초반, 전혀 다른 성격의 남자 주인공 셋과 불꽃 튀는 로맨스가 시작된다. 유저는 난폭한 왕야 이수건, 훈남 사부 한자고, 유쾌하고 매력적인 이세민 중 어울리는 상대를 선택해서 인연을 맺을 수 있다.

‘Bloomblade’는 유저가 직접 눈썹과 눈의 각도, 눈망울 밝기, 얼굴 조형까지 자유롭게 조합해 생동감 있는 캐릭터를 창조할 수 있도록 정교한 얼굴 조형 시스템을 채택했다.

◇강호의 통쾌한 복수, 끝없는 전투

‘Bloomblade’에 애틋한 로맨스만 있는 건 아니다. 유저들을 위한 강호 PK도 준비돼 있다.

유저는 접화, 소림, 촉산, 현빙, 영월, 5대 문파 중 하나를 선택해 강력한 무공 철학을 습득한 뒤 처절한 강호의 결전에 참여할 수 있다. 마음이 맞는 동료와 문파를 설립해 매주 공지 임무에 참여하거나 스릴 넘치는 문파전을 통해 강호의 정의를 수호할 수 있다.

‘Bloomblade’는 다채로운 생활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자유도 높은 시스템에서 여름 연꽃을 감상하거나, 겨울 눈밭을 거닐 거나, 봄과 가을에 비파와 고쟁 등의 악기 연주와 같은 풍류를 즐길 수 있다. 한가할 때는 낚시, 그네 타기, 여행도 다닐 수 있으며 스킬 습득, 제작, 채집과 단조, 합성, 자급자족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중국 시장에서의 인기를 해외에서도 재현하길 기대

‘Bloomblade’는 중국 MMO 게임 시장에서 고풍스러운 스타일, 인연 콘텐츠에 힘입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9년 11월 15일 출시된 ‘Bloomblade’는 중국 게임 시장 출시 첫 주에 iOS 무료 게임 순위 3위, 인기 순위 16위에 올랐다.

넷이즈는 4월 24일 글로벌 정식 출시를 시작으로 ‘Bloomblade’만의 우아한 매력을 더욱더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Bloomblade는 중국어 버전만 출시된 상태이며 다른 나라 버전에 관심이 있거나 새로운 소식을 원한다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