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넘치는 춤의 세계로... 천안춤영화제 댄스필름 출품작 7월까지 3개월 공모

개성 넘치는 춤의 세계로... 천안춤영화제 댄스필름 출품작 7월까지 3개월 공모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4.2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6일까지 3개월 동안 제4회 천안춤영화제 출품작을 공모한다고 23일 밝혀

해마다 국내외의 매력적인 댄스영화를 선보이는 ‘천안춤영화제’가 공모전을 시작으로 개성 넘치는 영화의 세계로 안내하고 있다.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맹창호, 이하 진흥원)은 오는 7월 26일까지 3개월 동안 제4회 천안춤영화제 출품작을 공모한다고 23일 밝혔다.

천안춤영화제는 춤과 영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충남 유일의 지역 영화제로 오는 9월 24일부터 3일간 천안에서 국내외 다양한 영화를 상영한다.

올해는 천안흥타령춤축제와 연계해 영화 속 춤 장면을 전문 댄서들이 무대 위에서 직접 선보이는 등 관객의 오감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출품분야는 전문과 지역분야로 구분된다. 전문분야는 춤 장면이 반드시 삽입된 작품만 출품 가능하지만, 지역분야는 천안을 배경으로 직접적인 춤 장면이 없어도 출품이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27일부터 7월 26일까지 3개월 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무료로 출품할 수 있다. 시상은 오는 9월 26일 영화제 폐막식장에서 9개 작품에 총상금 600만원이 주어진다.
 
맹창호 진흥원장은 “댄스필름 아카이빙과 활성화를 통해 전국에서 주목받는 영화제 성장을 목표로 한다”며 “개성과 끼가 넘치는 춤의 세계로 영화인들을 초청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