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우아 홍수아, 엘로엘의 새뮤즈 발탁

청순+우아 홍수아, 엘로엘의 새뮤즈 발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4.2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륙여신 홍수아, 엘로엘 화장품광고컷 공개
사진: 엘로엘
사진: 엘로엘

배우 홍수아가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엘로엘 “ 의 새 얼굴로 발탁되었다. 한국에서의 밝고 명랑한 이미지와 다르게 중화권에서는 여성스럽고 청순 가련한 매력으로 ‘대륙의 첫사랑’, ‘대륙 여신’ 이라는 애칭을 얻었을 만큼 중화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홍수아는 모델발탁 소감으로 “엘로엘의 우수한 제품들을 한국을 넘어 중국 유럽까지 더 많은 분들께 알릴수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엘로엘은 유럽 최대 드럭스토어 '마리오노(Marionnaud)'의 입점을 시작으로 수출 진입 조건이 까다로운 유럽을 통해 활발한 수출을 진행 중이며 작년 말, 중국과 총판 협약을 맺고 중화권 시장에 진출하며 K-뷰티를 선도하는데 앞장서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엘로엘의 유양희 대표는 “국경을넘어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하고있는 배우 홍수아와의 협업을 통해 그녀가 가진 특유의 청순함과 건강한 이미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유럽등 각국의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한편 홍수아는 지난 2 월 중국영화 “목격자 눈이없는아이” 의 국내개봉이후  차기작 선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