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뮤지컬 ‘돈 주앙’ 예매 시 10% 포인트로 적립

인터파크, 뮤지컬 ‘돈 주앙’ 예매 시 10% 포인트로 적립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7.27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볼거리가 많은 대형 뮤지컬 공연이 속속 개막하는 가운데 휴가철 공연관객들을 잡기 위한 이색적인 공연 마케팅이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플라멩코의 정열이 담긴 뮤지컬 <돈 주앙>이 공연 예매가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돈 주앙 포인트’를 선보였다. 예매한 돈 주앙 티켓가격의 10%가 포인트로 적립되고 적립된 포인트 점수에 따라 수박, 베스트셀러 소설, 화장품, 여행용 가방, 호텔숙박권, 공연 티켓, 접이식 자전거까지 여름 휴가철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가장 싼 등급의 공연 티켓 1장만 구매해도 최소 5천 포인트가 적립되니 예매자 전원에게 선물이 돌아가는 셈이다.

5천 포인트일 경우 책과 립스틱, 1만 포인트 시 산지직송 수박, 다이어트 책과 DVD, 2만 포인트는 비비크림 또는 목걸이 세트, 3만 포인트는 디즈니 수영복 또는 선글라스, 5만 포인트는 호텔 리조트 숙박권 또는 여행가방, 10만 포인트 적립 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공연티켓 2매 또는 접이식 자전거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정열의 플라멩코가 이국적인 분위기로 여름 휴가기분을 만끽하게 하는 공연을 즐길 뿐만 아니라 관람 이후에도 시원한 수박부터 휴가철에 읽기 좋은 책, 수영복 등 다양한 여름 필수품이 따라온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에서 7월 17일부터 8월 22일까지 뮤지컬 <돈 주앙> 공연 티켓을 구매하는 예매자는 누구나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돈 주앙 포인트에 앞서 뮤지컬 <돈 주앙>은 예매자에게 유럽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독특한 이색 이벤트로 화제를 모았다.

매혹의 뮤지컬 <돈 주앙>은 스페인의 정열적인 색채와 노래, 춤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올 여름 화제작으로, 세계 첫 라이선스 버전 서울 공연이 지난 9일부터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