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부부의 세계’, 4월 둘째 주 케이블TV VOD 1위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부부의 세계’, 4월 둘째 주 케이블TV VOD 1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4.1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직한 후보’는 2주 연속 2위 기록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서비스 시작과 함께 단숨에 1위에 올랐고, ‘부부의 세계’는 연속 1위로 인기를 이어갔다.

㈜홈초이스가 발표한 ‘4월 2주차 케이블TV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영화 VOD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벼랑 끝에 몰린 사람들이 거액의 돈 가방을 쫓으면서 기상천외한 상황들이 전개되는 범죄극이다. 전도연 정우성 윤여정 등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정직한 후보’는 2주 연속 2위를 기록했다.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다.

‘히트맨’이 전 주 대비 두 계단 상승한 3위에 올랐다.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이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는 독특한 설정의 작품이다.

10.26 사건에 연루된 인물들의 관계와 심리를 면밀하게 그린 ‘남산의 부장들’, 아군을 구하기 위해   전쟁터 한복판을 달려가는 두 영국 병사의 사투를 담은 ‘1917’이 각 4, 5위를 차지했다.

방송 VOD 순위에서는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2주 연속 1위 자리를 꿰찼다.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로, 김희애 등 배우들의 명품연기와 불륜이라는 소재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태원 클라쓰’는 2위를 유지했다. 이태원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사람들의 창업 신화를 그린 청춘 드라마다.

밀실을 탈출하는 과정을 다룬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대탈출3’는 3위에 올랐다.

4위 ‘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 최종 결승 진출자 7명이 전화를 통해 신청곡을 받은 후 즉석에서 불러 주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5위였다.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