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만두가 맛있어지는 간장소스’ 출시

샘표, ‘만두가 맛있어지는 간장소스’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4.13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프라이어로 구운 바삭한 만두와 튀김에 맥주 한잔을 곁들이는 일상이 누구에게나 익숙해진 가운데 간편하게 찍어 먹기 좋은 샘표의 만두가 맛있어지는 간장소스는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

우리 맛 연구중심 샘표가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만두가 맛있어지는 간장소스’를 출시했다.

에어프라이어로 구운 바삭한 만두와 튀김에 맥주 한잔을 곁들이는 일상이 누구에게나 익숙해진 가운데 간편하게 찍어 먹기 좋은 샘표의 만두가 맛있어지는 간장소스는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만두가 맛있어지는 간장소스에는 샘표 간장에 맛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생강과 레몬이 최적의 비율로 담겨있어 만두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새콤하고 짭조름한 맛으로 만두는 물론 부침개나 튀김, 어떠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며 기존 양조간장 대비 염도를 70% 이상 낮춰 나트륨 섭취에 대한 부담도 덜어냈다.

신제품은 샘표 간장에 만두 맛집의 소스 비법을 더한 제품이다. 개발을 위해 샘표 연구진이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에 선정된 만두 맛집을 비롯해 여러 만두 전문점에 방문해 간장과 부재료의 최적 비율을 분석했다.

이 제품은 샘표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바 있는 안심밀폐용기 형태로 출시됐다. 이중구조로 특수 설계된 안심밀폐용기는 개봉 후에도 외부 산소와 자외선을 차단해 신선한 간장의 맛과 품질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200mL 소용량으로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샘표는 만두용 간장을 집에서 맛있게 만드는 것이 생각만큼 쉽지 않다며 만두가 맛있어지는 간장소스는 샘표가 황금 비율로 만들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만두 맛을 더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튀김과 각종 전에도 잘 어울려 부엌의 필수품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한편 간장 판매 1위를 지속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샘표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용도 특화 간장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신선한 회 맛이 살아나는 ‘회간장’을 시작으로 ‘계란이 맛있어지는 간장’, ‘우리아이 순한간장’, ‘다시마간장’ 등을 출시하며 급격히 변화하는 식문화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