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예병대 캠프’ NCT DREAM 런쥔, 반전 예능감 발산! 첫 ‘예능 일병’ 탄생! 웃음 때려 잡고 아이돌 예능 미래 열었다!

‘아이돌 예병대 캠프’ NCT DREAM 런쥔, 반전 예능감 발산! 첫 ‘예능 일병’ 탄생! 웃음 때려 잡고 아이돌 예능 미래 열었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4.06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능마스터 이수근X이진호, ‘예능 원석을 예능 보석으로!’ 아이돌 필수 코스 등극!
사진제공 : SM C&C STUDIO, Seezn
사진제공 : SM C&C STUDIO, Seezn

‘예능 병아리 대박 스타 만들기’ 프로젝트인 ‘예병대’에 첫 입소한 NCT DREAM은 2MC 이수근, 이진호와의 환상 케미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특히 런쥔은 다른 멤버들은 물론 본인도 놀란 반전 예능감을 발산하며 첫 ‘예능 일병’의 주인공이 됐다.

‘아이돌 예병대 캠프’는 첫 관문이자 시그니처 코너인 ‘예능 신체 검사’만으로도 큰 웃음을 선사하며 아이돌 맞춤 예능의 미래를 열었다. 예능 원석을 예능 보석으로 키워줄 ‘아이돌 예병대 캠프’는 앞으로 K-POP 아이돌들의 필수 코스에 등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3일 첫 공개된 ‘아이돌 예병대 캠프’(제작투자 KT, 제작 SM C&C STUDIO, 연출 황윤찬, 이하 ‘예병대’) 1회에서는 첫 게스트 NCT DREAM 런쥔, 제노, 재민, 천러, 지성의 예능 신체 검사 현장이 공개됐다.
 
‘예능 병아리 대박 스타 만들기’ 프로젝트인 ‘예병대’에 첫 입소한 예능 병아리 NCT DREAM은 첫 등장부터 웃음 욕심을 뿜어내며 의욕을 불태웠다. 최근 활동 곡 ‘BOOM’의 명품 칼군무 무대로 NCT DREAM의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이어 예능 신장, 예능 시력, 예능 청력 등 ‘예병대’만의 특별한 3종 예능 신체검사가 진행됐다. 점프력으로 결정되는 예능 신장 검사에서 천러는 과감한 선택으로 가장 겸손한 10cm 예능 키를 얻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런쥔은 카메라 사수를 위해 옆으로 점프하는 기지를 발휘, 뜻밖의 예능감으로 MC들과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지성은 힘찬 점프와 함께 정확히 하트 모양의 도장을 찍어 팬사랑을 표현하는가 하면 재민은 벽을 잡는 덩크슛 기법을, 마지막 주자 제노는 독수리 점프를 보여주며 엄청난 운동 신경을 발휘했다.
 
예능 시력 검사와 예능 청력 검사에서는 NCT DREAM 멤버들의 허당 매력이 눈길을 모았다. 예능 시력 수치에 따라 어려운 수학공식부터, 명화, 쉬운 산수 문제까지 천차만별 검사표에 오답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노래 제목을 맞히는 문제에서는 엉뚱한 오답으로 순수한 예능감을 뿜어내며 ‘신흥 예능돌’ 자리를 예약했다.
 
NCT DREAM 멤버들 중 반전 예능감을 발휘한 런쥔이 ‘예능 신체 검사’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해 첫 ‘예능 일병’의 주인공이 됐다. 이어 공개된 예고에서는 NCT DREAM 멤버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포복절도 스파르타 예능 훈련 모습이 공개되며 더욱 기대를 모았다.
 
사단장 이수근과 수석조교 이진호가 이끄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는 ‘예능 병아리를 예능 스타로 만들어주는 예능 캠프’ 콘셉트로, 예능이 아직 낯선 K-POP 아이돌을 위한 맞춤형 예능 교육 전문 버라이어티다.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SM C&C STUDIO는 글로벌 틴즈(TEENZ=TEEN+Z세대) 맞춤형 콘텐츠 제작사로, 강호동, 신동엽 등 최고의 방송인들이 속한 종합 콘텐츠 그룹 SM C&C에 속해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의 실시간 스트리밍, 숏 콘텐츠 ‘재밌SM당’ 등을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