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헬스케어, '노발락 스마일 베이비 콘테스트’ 실시

바이엘헬스케어, '노발락 스마일 베이비 콘테스트’ 실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7.2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국적 제약회사 바이엘헬스케어는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맞춤형 분유 노발락 홈페이지에서 예쁘게 웃는 아기를 선발하는 ‘노발락 스마일 베이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노발락’은 아기 수유시 발생하는 다양한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맞춤형 분유로, 영아산통, 설사, 변비, 분유 토함, 잦은 배고픔으로 고생하는 아기들에게 편안하고 예쁜 미소를 선사한다.

이번 콘테스트의 참가대상은 10개월 미만의 아기이며, 참가를 원하는 엄마는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가장 예쁘게 웃는 아기 사진을 노발락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35,000원 상당의 노발락 1캔 무료 쿠폰이 제공되며, 이 쿠폰은 8월 20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베이비페어에서 노발락 AC(영아산통) 또는 노발락 SD(잦은배고픔)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번 콘테스트에 응모하는 아기들의 사진들은 베이비페어 노발락 부스에서 전시되며, 내부심사를 거쳐 본선에 선발된 10명의 아기를 대상으로 현장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투표를 통해 1등에게는 80만원 상당의 돌사진 무료 촬영권과 함께 노발락 소비자 모델로 사진촬영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본선에 오른 모든 아기들에게는 한경희 아기스팀 청소기, 휴대용 유모차와 같은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노발락 스마일 베이비 콘테스트’는 노발락 홈페이지(www.novalac.co.kr) 또는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베이비(cafe.naver.com/imsanbu), 맘스클럽 홈페이지(www.moms-club.co.kr)를 통해 7월 27일부터 참가할 수 있다.

소비자 제품 문의: www.novalac.co.kr

<노발락(Novalac) 소개>
노발락(Novalac)은 수유 시에 흔히 발생하는 설사, 변비, 분유 토함, 영아 산통, 잦은 배고픔 등의 증상을 관리, 예방하는 국내 유일의 ‘맞춤형 분유’이다. 아기의 성장과 건강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모두 함유하고 있어 설사하는 아기를 위한 AD를 제외하고는 매일 수유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노발락은 현재 프랑스를 비롯한 전 세계 5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원산지인 프랑스에서는 분유 시장 점유율 30%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시장에 출시되기 전 수많은 임상연구를 거쳐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노발락의 제품은 노발락 IT, 노발락 AD, 노발락 AR, 노발락 AC, 노발락 SD, 노발락 1&2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