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하이바이,마마!' NG도 사랑스러운 김태희, 이규형과의 달달한 호흡 ‘심쿵’ 케미 폭발X웃음 포텐 터지는 메이킹 영상 공개

tvN '하이바이,마마!' NG도 사랑스러운 김태희, 이규형과의 달달한 호흡 ‘심쿵’ 케미 폭발X웃음 포텐 터지는 메이킹 영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4.0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들의 눈부신 시너지의 이유는? 끈끈하고 유쾌한 팀워크
사진제공 : tvN ‘하이바이,마마!’ 메이킹 영상 캡처
사진제공 : tvN ‘하이바이,마마!’ 메이킹 영상 캡처

매 순간 웃음이 끊이지 않는 훈훈한 ‘하이바이,마마!’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연출 유제원, 극본 권혜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엠아이/ 이하 ‘하바마’) 측은 지난 1일, 김태희와 이규형의 달달한 ‘케미’부터 통쾌한 웃음을 안겨준 센 언니들의 키즈카페 복수극, 촬영장 마스코트 서우진의 비타민 활약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차유리(김태희 분)의 환생 미션을 두고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는 본편과 달리, 카메라 밖 웃음 가득한 촬영장 모습이 유쾌한 재미를 안기며 미소를 유발한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 유쾌한 팀워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리허설에서도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강화유리’ 부부 김태희, 이규형은 카메라 밖에서도 극강의 케미를 선보인다. 두 사람의 행복했던 과거 회상 신에서는 서로의 애드리브를 맞받아치며 대사를 맞추는 등 웃음이 끊이지 않는 현장 분위기가 훈훈하다. 여기에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사진 앱을 이용해 수염이 난 김태희의 사진을 찍어주는 이규형의 모습은 깨알 웃음을 선사하기도. 또한, 김태희와 이규형은 틈을 놓치지 않고 시청자들을 향해 “많이 봐주세요”, “사랑해주세요”라며 작품을 향한 애정 넘치는 모습을 드러냈다.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는 서우진의 모습도 포착됐다. 서우진은 극 중 아빠인 이규형과 남다른 ‘케미’로 웃음을 유발한다. 쉬는 시간, 게임에서 진 서우진은 이규형이 꿀밤을 때리기도 전에 ‘셀프 벌칙’을 수행하는가 하면, 벌칙 전 이규형의 마음을 녹이는 애교로 깜찍한 면모를 보였다. 방긋방긋 웃고 있던 서우진은 컷 소리와 함께 무표정으로 돌아오는 ‘반전 연기’로 현장에 웃음을 안기기도. 이규형은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짓궂게 놀리는 등 다정한 현실 아빠의 모습을 뽐내기도. 바쁜 촬영장에서 한시도 쉬지 않고 서우진을 살뜰히 챙기는 김태희, 이규형의 따뜻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말 많은 엄마들을 향한 복수극으로 사이다 웃음을 선사했던 김태희, 고보결, 신동미의 키즈카페 습격 사건 비하인드도 담겼다. 차유리와 고현정은 그 시절 ‘센 언니’로 변신한 모습. 김태희는 ‘원조요정’을 연상시키는 털방울 머리끈을 장착, 신동미는 ‘여의도 이소룡’다운 샛노란 트레이닝복을 소화해 웃음을 안긴다. 고보결은 양 갈래 머리를 한 소녀로 변신, 위화감 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이어 공개된 난장판 복수극 현장에서는 키즈카페를 뒤집어 놓은 세 여자의 웃음 만발 활약상과 “웃겨야 돼”를 외치는 신동미의 남다른 ‘개그 열정’이 폭소를 자아낸다. 리허설 현장은 포복절도 그 자체. 쉽지 않은 촬영임에도 온 힘을 다해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던 배우들의 열정이 극의 웃음과 감동을 이끌어낸 비결이다.
 
‘하바마’는 종영까지 4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웃음기 가득한 메이킹 영상과 달리, 본편에서는 마냥 웃을 수만은 없는 차유리의 파란만장 환생 라이프가 예고된 상황.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속에서 딸, 언니의 자리를 찾은 차유리지만, 빈자리가 아닌 조강화(이규형 분)의 아내이자 조서우(서우진 분) 엄마 자리는 여전히 욕심내지 않고 있다. 하지만 조강화가 차유리의 환생 비밀을 알게 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그의 감정변화가 차유리의 선택에도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조서우를 데리러 왔다는 퇴마사(양경원 분)의 등장은 또 다른 운명을 예고해 얼마 남지 않은 차유리의 환생 라이프에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다시 오지 않을 소중한 시간을 지키기 위해 환생 미션에 돌입할지, 미련 없이 승천을 결심할지 차유리의 선택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메이킹 넘 꿀잼”, “김태희, 이규형 케미 너무 설레요”, “우진이 넘사벽 귀여움”, “이규형, 오의식 실친 케미에 현실 웃음”, “이 구역의 메이킹 맛집 확실”, “현장에서 웃음 넘치는 모습 보기 좋음”, “메이킹 넘 짧은 것 같아요. 더 주세요”, “이규형 다정함에 치임”, “유리, 현정 보고 현웃 터지고 갑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는 이번 주 스페셜 방송으로 찾아온다. 4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스페셜 방송에서는 13회 맛보기를 포함한 그간의 하이라이트, 메이킹 영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