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문가영-지일주, 뜻밖의 삼자대면! 무슨 일?

MBC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문가영-지일주, 뜻밖의 삼자대면! 무슨 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4.0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문가영, 지일주와 아슬아슬 술자리! 긴장감UP
사진 : MBC ‘그 남자의 기억법’
사진 : MBC ‘그 남자의 기억법’

‘그 남자의 기억법' 다정한 연인 포스를 풍기는 김동욱, 문가영의 모습과 함께 이를 지켜보는 지일주의 싸늘한 눈빛이 포착돼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김동욱, 문가영의 설레는 로맨스와 함께 두 사람을 둘러싼 미스터리가 드러나며 흥미를 높이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연출 오현종 이수현/극본 김윤주 윤지현/제작 초록뱀 미디어) 측이 오늘(1일) 김동욱(이정훈 역), 문가영(여하진 역), 지일주(지현근 역)의 심상치 않은 삼자대면이 담긴 현장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에는 한 자리에 모인 김동욱, 문가영, 그리고 지일주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모은다. 김동욱과 문가영은 다정한 연인 포스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서로를 보며 미소를 띠고 있는데 달달한 이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한다. 특히 두 사람은 비밀 이야기를 나누듯 눈빛으로 사인을 주고 받는 가운데 문가영을 향한 김동욱의 눈빛에서 꿀이 뚝뚝 떨어져 설렘을 배가시킨다.
 
그런 가운데 지일주가 두 사람의 모습이 탐탁지 않은 듯 예의주시하고 있어 긴장감을 높인다. 극 중 문가영 주연 영화의 감독인 지일주는 첫 등장부터 미스터리한 행동들로 시청자들의 의심을 받던 바. 두 사람의 공개 연애에 예민하게 반응하고, 문가영에게 과도한 스킨십을 하며 싸한 분위기를 만들었던 것. 이에 지일주의 진짜 속내가 무엇일지, 나아가 그가 김동욱-문가영의 쇼윈도 연애를 눈치챈 것은 아닐지 오늘(1일) 방송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은 오늘(1일) 밤 8시 55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