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빈, 웹드 '인공지능, 그녀'로 매혹적인 첫 등장

배우 이정빈, 웹드 '인공지능, 그녀'로 매혹적인 첫 등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4.0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빈, 웹드 '인공지능, 그녀'통해 컴퓨터 미모로 화제 모아
사진출처 : 웹드라마 ‘인공지능, 그녀’ 캡쳐본
사진출처 : 웹드라마 ‘인공지능, 그녀’ 캡쳐본

배우 이정빈이 매혹적인 등장으로 눈길을 끌었다.

31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웹드라마 '인공지능, 그녀'에는 보우 역을 맡은 이정빈이 등장해 섬세한 감정 연기와 더불어 전문가 같은 춤 실력까지 선보이며 전 세계의 시청자들에게 존재를 각인시켰다.
 
극중 보우는 AI화된 인간으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원하는 경험을 대신하고 그 경험을 전해주는 일을 담당하고 있다. 고객인 연미가 부탁한 품위와 기품 있는 경험을 위해 사교댄스, 독서 등의 활동을 수행하는 매혹적인 보우의 모습이 그려지며 배우 이정빈에게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정빈은 우아하고 기품 있는 보우의 연기를 위해 오랜 시간 동안 안무 수업을 받는 등 매 장면마다 완벽을 기하기 위해 노력하는 열정을 보여주었다. 극중 춤추는 장면 하나하나 디테일한 부분도 놓치지 않으며 보우로 완전히 변신한 이정빈은 연미의 과거를 공유하며 슬픔을 느끼는 모습에서는 AI의 느낌을 살려 절제된 감정연기를 보여주었다.
 
미스코리아에 당선되며 빼어난 미모로 화제를 모았던 이정빈은 광고 모델로 데뷔해 활약했다. 이후에는 연기자로 길을 넓히며 짧게 등장하는 장면에서도 꼼꼼한 연기를 보여주면서 관계자들의 인정을 받아 차세대 기대주로 주목받아왔다.
 
경험을 사고파는 독특한 소재에 숨은 원석 이정빈의 재발견까지 더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인공지능, 그녀'는 31일을 시작으로 격주 화요일 오후 7시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